PUBG Mobile 및 PC를 위한 최고의 무기 선택

PUBG 모바일을 위한 최고의 총

이번에는 PUBG Mobile 또는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기억하세요, 이 배틀 로얄 장르 게임에는 충분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무기를 선택하는 데 상당히 혼란스러워하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방금 게임을 플레이한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권위있는 대회에 자주 참가하는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논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국내외 프로 선수들. 따라서 검토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선택입니다 

  • 슈타이어 8월

로 들어간 무기로 분류 돌격소총 '슈타이어 아우구스트' PUBG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무기는 PUBG PC나 모바일에서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공중 투하 단지.

한편, 이 무기를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은 사격 거리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당신이 있는 곳에서 가깝거나 멀리 있는 적과 더 쉽게 대면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게다가,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을 맞추는 총알이 2~3개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이 무기는 이 게임의 플레이어가 '슈타이어 8월'.

  • 그로자

'와 크게 다르지 않다.슈타이어 아우그' (무기의 종류에 대해) 그로자는 PUBG에서 꽤 무서운 무기이기도 합니다. 이 무기의 증거, 모양 및 정확도는 첫 번째 무기와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근거리에서 받는 피해는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또한 사용되는 총알은 '슈타이어 8월'.

그러나이 무기를 얻는 것도 어려울 것입니다. 공중 투하 단지.

  • AWM

무기의 종류를 입력하세요 저격 총, AWM은 아마도 지금까지 PUBG 플레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무기일 것입니다. 원거리에서 원샷으로 적을 죽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단, 시야가 가장 높은 스코프(x15/x10/x8)를 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당연히 이 장거리 무기가 PUBG 플레이어가 가장 원하고 찾는 무기라면. '와 거의 같다.슈타이어 아우그' 및 Groza에서 이 무기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공중 투하 단지.

강력한 힘을 가진 다음 무기

  • AKM

참고로 AKM은 유형에 속하는 돌격 무기입니다. 돌격 소총 근거리 및 중거리 촬영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무기는 상당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사격 시 반동을 줄이려면 올바른 보완 아이템을 찾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찾기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집이나 건물에서 약탈할 때 이 무기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M16A4

PUBG에서 사용하기에 너무 '맛있지' 않은 무기로 보면 M16A4는 사실 꽤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총알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 무기는 중거리 및 장거리 사격 상황(적과 대면)에 자주 직면하는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촬영 모드의 경우 M16A4에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터지다' 그리고 '하나의'. 한편, 이 무기는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 맵의 다양한 지점에서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M416

M16A4와 거의 동일한 M416에는 실제로 이 무기가 쉽게 '분사'할 수 있는 '자동' 모드와 같은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공격력과 공격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많은 PUBG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선택하는 무기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쏠 때 생성되는 반동은 균형이 잘 잡혀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요인으로 인해 M416은 배틀 로얄 게임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무기입니다.

  • Kar98K

무기의 일종으로 분류 저격 소총, Kar98K는 장거리 무기에 대한 AWM의 주요 라이벌이기도합니다. 게다가 이 무기는 게임에서 찾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더라도 이 무기를 치명적으로 만들려면 멀리서 쏘는 '본능'을 계속 훈련해야 합니다. PUBG를 처음 플레이한다면 사용하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 MK14

돌격소총처럼 보이지만 MK14는 사실 저격소총입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물방울에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드뭅니다.

그 외에도 MK14는 DMR(스나이퍼 라이플) 무기로 분류되어 다른 유사한 무기에 비해 상당히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흥미롭게도 이 DMR 무기는 ''와 같은 두 가지 모드가 있는 유일한 무기이기도 합니다.하나의' ...도 아니다 '오토샷'.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