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플레이어와 같은 에픽 PUBG 수류탄 던지기 팁

PUBG 수류탄 던지기

신 레벨 플레이어는 수류탄을 더 자주 던집니다. 배그 적을 제거합니다. 다음은 PMPL 플레이어처럼 PUBG Mobile에서 수류탄을 던지는 몇 가지 멋진 팁입니다.

프로 선수들은 PMPL 및 PEL 2021과 같은 대규모 토너먼트에서 적을 소탕하기 위해 PUBG 수류탄을 더 자주 던집니다. 다음은 이러한 프로 선수들처럼 PUBG 모바일 수류탄을 던지는 몇 가지 멋진 팁입니다.

수류탄 투척을 위한 에픽 팁 PUBG

PUBG 모바일에서 프로처럼 PUBG 수류탄을 던질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다음은 PMPL에서 프로 선수처럼 PUBG 수류탄을 던지기 위한 필수 팁입니다.

먼저 수류탄 잠금 해제

PUBG 수류탄 던지기

PUBG Mobile에서 파편 수류탄의 잠금을 해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수류탄을 던지기 전에 개봉하지 않으면 적들이 알아낼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몇 초 동안 백업하고 폭발의 유효 영역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그들을 죽이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대상이 탈출할 시간이 없도록 먼저 수류탄을 열어야 합니다.

훈련장에서 연습

PUBG 수류탄 던지기

훈련 모드에서 PUBG 수류탄 던지기 기술을 연습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던질 수 있는 훈련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어로 연습할 수 있는 세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PUBG 수류탄을 올바르게 던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이 던지기를 마스터할 것입니다.

타이밍

PUBG 수류탄 던지기

PUBG 수류탄을 던지는 타이밍은 당신과 목표물 사이의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그가 당신에게서 20미터 떨어져 있을 때 타이머가 1초 또는 2초가 남을 때까지 누르고 있습니다.

30미터 거리라면 2~3초가 남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런 다음 상대가 40m 거리에 있을 때 3~4초, 50m 거리에 있을 때 4~5초가 남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자신을 노출하지 마십시오

PUBG 수류탄 던지기

또한 오버 던지기를 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신 먼저 죽게 됩니다. 또한 PUBG Mobile에서 수류탄을 던질 때 자신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을 할 때 종종 저지르는 치명적인 실수입니다. PUBG 수류탄을 던지기 위해 엄폐물이 부족하면 적이 쉽게 당신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플레이어는 종종 집에서 적을 죽이기 위해 결과를 던지기 위해 자신을 노출합니다.

그러나 적이 쉽게 창을 던지면 훔쳐보고 쏠 수 있기 때문에 상대를 날려버리기 전에 죽임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

틸트 앤 던지기

PUBG 수류탄 던지기

따라서 엄폐물 뒤에 있으면서 위치에 따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몸을 기울이십시오. 그런 다음 수류탄의 궤적을 던지고 조정하십시오. 헤드와 바디가 커버 밖으로 나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조금 뒤로 물러나서 각도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몸과 머리를 노출시키면 볼트액션식 저격소총에 맞아 한 방에 끝내버릴 수 있다.

부서진 벽 뒤에 수류탄 던지기

PUBG 수류탄 던지기

부서진 벽 뒤에 앉아 PUBG 수류탄을 던져 집 2층에 있는 적을 끝내고 싶다면 벽이 가로막고 있을 때 주저하지 말고 수류탄을 던지십시오.

기댈 벽의 끝을 찾아 크런치 자세를 들여다봐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서진 벽의 틈새에서 수류탄을 던지십시오. 집에서 집으로 수류탄을 던질 때도 똑같이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수류탄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TPP 디스플레이 사용

PUBG 수류탄 던지기

PUBG 수류탄을 벽을 통해 던질 때 수류탄이 떨어지는 위치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이 상황에서 자유 보기 또는 TPP를 사용하여 수류탄이 떨어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PP 모드에서만 작동합니다. 또한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면 작업이 훨씬 쉬워집니다.

이렇게 하면 집집마다 그리고 높은 벽을 통해 수류탄을 던질 때 수류탄 궤적을 올바르게 조정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 2022에서 희귀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주로 집집마다 수류탄을 던질 때 매우 유용합니다. 기본 설정으로 이동하여 자유 보기 기능을 활성화하고 눈 버튼을 아래로 드래그하면 벽 아래에 앉거나 누워 있을 때 벽의 다른 쪽을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