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Pixelmon Minecraft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픽셀몬

픽셀몬 마인크래프트 ~이다 모드 Minecraft를 통해 포켓몬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인기 있는 모드에서는 Pokedex를 사용하는 동안 약 510개의 포켓몬을 잡고 여가 시간에 훈련할 수 있는 세계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드는 포켓몬이 자신의 3D 버전처럼 보이는 경우 포켓몬 자신을 가장 자연스러운 상태로 보여주기 위해 놀라운 그래픽 변경을 수행하여 모딩 프로세스에 들어간 완벽한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이 Pixelmon 모드를 즐기기 전에 먼저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Pixelmon Minecraft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픽셀몬
픽셀몬

Pixelmon Minecraft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아래의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먼저 모드의 개인 웹사이트인 Pixelmon Mod 1.12.2/1.10.2(Minecraft의 Pokemon)로 이동해야 합니다.
  2. 도착하여 많은 기능에 익숙해지면 기본 다운로드 페이지가 있는 녹색 시작 버튼을 누르십시오. Minecraft: Forge의 기본 모드 관리자를 사용할 때 훨씬 더 간소화된 대안이 있습니다. 이미 Forge가 있고 이를 사용하려면 이 링크로 이동하여 Pixelmon Reforged를 통해 Pixelmon을 다운로드하세요.

이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데스크탑에 저장한 후에는 Forge 메뉴로 이동하여 "신규" 섹션에 액세스하여 런처를 닫기 전에 이름을 지정하고 빌드할 최신 Forge 버전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 섹션에서 Minecraft 폴더를 열어 Pixelmon 모드로 드래그할 모드 폴더에 액세스합니다. Forge 런처로 돌아가 얼마 전에 만든 게임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한 다음 게임을 시작합니다.

여기에서 최근에 설치한 Pixelmon 모드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지금쯤이면 즐길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 모드를 플레이하는 동안 즐길 수 있는 활동은 부족하지 않지만 자신이 처한 세상에서 어려운 질문에 대한 답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Java Edition에서 Pixelmon Mod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Pixelmon은 Minecraft에서 가장 사랑받는 오픈 월드 모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Pokemon 및 Minecraft 팬은 간단한 다운로드를 통해 이 모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Pixelmon"은 인기 있는 포켓몬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한 모드입니다. Pixelmon 모드는 2013년에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 모드는 스프라이트 모델, 기능, 멀티플레이어 호환성 등에 대해 수년에 걸쳐 여러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그러나이 모드는 Minecraft 1.12.2 전용입니다. 이 버전의 개발 중단은 모드가 직면한 저작권 문제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최신 버전의 Minecraft에서 모드를 재생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장치에서 100% 안전하다고 느끼는 모드를 찾아 다운로드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모드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단계를 안내합니다.

자바 설치

마인크래프트 PC 자바 에디션
자바마인크래프트

.jar 파일인 Minecraft Forge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최신 버전의 Java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플레이어는 "동의 및 무료 다운로드 시작"이라는 빨간색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설치가 시작되면 제공된 지침을 따르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프로그램이 컴퓨터 파일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합니다.

자픽스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마법
자픽스

.jar 파일을 열고 실행하는 파일 연결이 제대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할 수 있는 "Jarfix"라는 도구가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모드를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플레이어에게 이 파일 연결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Jarfix는 완전 무료이며 안전하고 다운로드하기 쉽습니다.

웹 사이트의 처음 몇 단락에는 jarfix.exe 프로그램에 대한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jarfix.exe"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Minecraft Forge 1.12.2 설치

마인크래프트 몹

명시된 바와 같이 Pixelmon 모드는 Minecraft 1.12.2에서만 실행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최신 버전의 Minecraft Forge 대신 Minecraft Forge 1.12.2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공식 Minecraft Forge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왼쪽의 드롭다운 메뉴를 확인해야 합니다. Forge가 지원하는 모든 버전의 Minecraft가 나열됩니다. 말하는 것을 클릭하십시오; “1.12.”

그것을 클릭하면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메뉴가 열립니다. Pixelmon과 호환되는 버전이므로 “1.12.2”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그램"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광고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페이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빨간색 "건너뛰기"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5초 동안 기다립니다.

Minecraft Forge 1.12.2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컴퓨터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파일을 제거하라는 경고가 플레이어에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고를 무시하고 "계속"을 누르십시오.

Minecraft Forge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모드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로, 매우 안전하며 컴퓨터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이를 설치하는 데 몇 초에서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모드 폴더 생성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게임. 출처: 말라비다

Minecraft Forge 1.12.2 설치가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작업 표시줄의 왼쪽 하단에서 검색 메뉴를 찾아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검색 메뉴에 “% appdata%”를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자신의 파일로 리디렉션됩니다.

".minecraft"라고 적힌 것을 클릭하고 폴더 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모두 소문자로 된 "mods"라는 새 폴더를 만듭니다. 여기에 플레이어가 Pixelmon용 모드를 배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최신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가장 멋진 것은?

픽셀몬 모드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PVP
마인크래프트의 픽셀몬

드디어 Pixelmon을 다운로드할 시간입니다! Pixelmon mod의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웹사이트 상단의 검은색 "다운로드" 탭을 클릭합니다. 플레이어는 "Pixelmon Core 다운로드"라고 표시된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표시된 곳의 맨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픽셀몬 모드". 플레이어는 아래에 있는 사운드트랙이 아니라 모드를 설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다른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이번에는 "Version 1.12.2-8.2.0 Forge 2854"라는 단어 바로 위에 있는 녹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플레이어는 왼쪽 상단 모서리에 "Pixelmon Reforged"라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빨간색 "건너뛰기"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5초 동안 같은 과정을 반복하고 모드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다운로드 후 모드를 새로 생성된 "mods" 폴더로 이동해야 합니다.

Minecraft 런처를 열고 녹색 "재생" 버튼 왼쪽을 보십시오. 플레이어가 사용 중인 Minecraft의 현재 버전을 나열하는 드롭다운 메뉴가 있어야 합니다. "1.12.2-forge-14.23.5.2855"로 나열되면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런처 화면 상단의 메뉴로 이동하여 "설치"를 클릭해야 합니다. Minecraft Forge 1.12.2가 아직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아닌 경우 "새로 설치"를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버전"이라고 표시된 아래의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합니다. "릴리스 1.12.2-forge-14.23.5.2855"를 선택합니다. 또는 "Pixelmon"과 같이 설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녹색의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 Minecraft Forge 1.12.2가 설치 목록에 나타납니다.

맨 오른쪽에 나타나는 녹색 "재생" 버튼을 클릭합니다. 모드가 최신 플레이어 안전 기능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았음을 플레이어에게 경고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Pixelmon Minecraft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오늘날 만들어진 가장 재미있고 창의적인 모드 중 하나이며 내장된 고유한 게임 플레이를 활용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클라우드 광부 행, 자본없이 광업!

이 환상적인 모드와 그 안에 들어가는 작업을 즐기고 부끄러워하지 말고 친구와 함께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