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 2 부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전에 읽기: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 1 부

Nokia 10의 출시일 및 가격 예측

이전에는 HMD Global(현재 Nokia 휴대폰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 작년 2월 23일 MWC 2020에서 기자 회견을 열었기 때문에 새로운 Nokia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MWC 2020에서 선보이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로 인해 작년 MWC 2020은 공식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노키아는 아직 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될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신 정보에 따르면 HMD Global은 2021년 중반 또는 6월/7월경에 최신 Nokia 제품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Nokia 10이 새로운 Nokia 스마트폰의 이름일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HMD Global은 동시에 또는 가까운 시일 내에 다른 시리즈를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MWC 2019에서 출시된 Nokia 9 PureView의 개선된 버전인 Nokia 9.2 또는 Nokia 9.3도 보게 될 것입니다. 얼마 전에 Nokia G10 및 기타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많은 뉴스가 있었습니다. 보급형 또는 중급 스마트폰에서.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 Nokia 코리아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 Nokia 코리아

얼마 전 Nokia Indonesia는 곧 출시될 최신 스마트폰 라인의 외관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하지만 노키아의 신형 스마트폰 3종의 출시일에 대한 명확한 정보는 없다.

Nokia Indonesia는 곧 Nokia G10, Nokia G20 및 Nokia C20을 출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Nokia 9.2/9.3과 Nokia 10 또는 G10이 별도로 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급형, 중급형, 플래그십/하이엔드 등 스마트폰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출시가 진행될 가능성도 있다.

가격은 노키아9 퓨어뷰가 처음으로 699달러(약 1000만 루피아)에 출시됐다.

적어도 Nokia 10이 Nokia 9 PureView의 연속이라면 Nokia 9 PureView 자체보다 가격이 저렴하기를 바랍니다.

노키아 10, 노키아 9.1, 노키아 9.2 또는 노키아 9.3?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Nokia 9.3(출시 전 취소)

우리는 HMD Global의 새 스마트폰을 Nokia 10이라고 부릅니다. 이전 모델이 Nokia 9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최근 Nokia G10 시리즈를 포함하여 이 브랜드가 새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다른 이름을 들었습니다.

또한 HMD Global이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이름이 Nokia 9.1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Nokia가 몇 년 전 '신형' 스마트폰을 출시했을 때 Nokia가 이 명명 시스템을 Nokia 7.1에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Nokia 7.2와 Nokia 7.3이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다음 시리즈가 Nokia 9.1, 9.2 또는 9.3이라는 이름으로 계속된다면. 사실 이것은 앞으로 나올 새로운 플래그십이 완전히 새로운 플래그십 기기가 아니라 9 퓨어뷰의 약간 더 나은 버전일 뿐임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Nokia가 9.1을 건너뛰고 바로 Nokia 9.2로 갈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2년 이상 떨어져 있었던 Nokia 9 PureView 사이의 시차 때문일 것입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HMD 글로벌이 노키아 9.3을 출시하려 했으나 제약을 받았다는 소문도 돌았다. GSMArena에서 알려준 대로.

노키아 9.3 퓨어뷰 GSMArena
노키아 9.3 퓨어뷰, 출처: GSMArena

Nokia 10은 아마도 Nokia 10이라는 이름이 Nokia 스마트폰 제품, 특히 플래그십 시리즈에 진정으로 '새로운' 무언가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가장 우수한 후보로 자리 잡았습니다.

'노키아 10'이라는 이름도 2021년 노키아의 최신 제품에 고정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이름으로 보인다. 2020년 10월 노키아의 공식 문서가 대중에게 유출된 것을 감안하면 다음 플래그십 시리즈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문서는 노키아 9 퓨어뷰로 계속됩니다.

그러나 유출된 정보의 진실성을 누가 보장할 수 있습니까? 아무것도 맞지? 따라서 적어도 HMD Global이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다음 이름을 공개할 용기를 가질 때까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다음 읽기: Nokia의 Nokia 10 플래그십 스마트폰? - 파트 3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