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NFT의 유형, 확인해 봅시다!

Freepik NFT의 유형

다양한 유형의 NFT 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 있습니다. 당신이 알지 못하는 많은 형태의 NFT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에는 시장에 존재하는 NFT 유형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원하는 상품을 더 쉽게 사고 팔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기술 발전으로 거리와 시간 제한 없이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하고 심지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NFT를 통한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NFT가 소유권이 블록체인에 기록되고 확인되는 고유한 디지털 자산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FT의 존재는 제작자에게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투자자에게도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위험한 투자와 마찬가지로 NFT 가격이 하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NFT에서 알아야 할 용어입니다.

알아야 할 NFT 유형

암호화폐 투자자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드는 방법

NFT라는 단어는 처음 들어본 단어가 아닙니다. 게다가 얼마 전 'Ghozali Everywhere' 현상이 등장하면서.

인도네시아 세마랑 출신의 청년 Ghozali는 2017년부터 2021년까지 가장 큰 NFT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인 OpenSea에서 셀카를 판매했습니다.

NFT 뒤에는 알아야 할 다른 유형도 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NFT가 있기 때문입니다. 보자!

NFT 아트

NFT 마켓플레이스

첫 번째 유형은 NFT Art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NFT는 NFT 시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인기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NFT Art를 판매용으로 만드는 아티스트도 많이 있습니다.

환상적인 가격에 판매되는 여러 NFT 아트가 있습니다. 그 중 에브리데이의 첫 5000일.

이 NFT는 Mike Beeple Winkelmann의 작품입니다. 이 NFT 작업은 $69.3백만 또는 약 1조러피아(환율 14,529러피아)에 판매됩니다.

또한 가장 비싼 것은 The Merge입니다. 이 NFT 작업은 Pak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91.8 백만 또는 약 IDR 1.3조에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NFT 게임

NFT 게임 워킹 데드 엠파이어
게임 워킹 데드 엠파이어스. 출처: Gala Games 블로그

또 다른 유형은 NFT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의 모든 것이 NFT는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NFT가 되는 것은 게임의 콘텐츠입니다. 예를 들어 항목, 스킨, 캐릭터 및 기타 콘텐츠입니다.

게임 플레이어가 이미 게임에 있을 때 쉽게 NFT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최신 Android NFT 게임 목록

음악

NFT 용어 - nft 유형
NFT 그림

그 외에도 NFT의 또 다른 유형은 음악입니다. 이것은 또한 인도네시아의 음악가나 출판사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NFT로 음악을 판매하는 인도네시아 밴드 중 하나는 VOB(Voice of Baceprot)입니다. 밴드는 "[Not' Public Property""라는 노래를 NFT 판매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메탈 밴드 그룹은 가장 큰 NFT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에서 노래를 제공합니다. 오픈씨.

이 마켓플레이스에서 음악 및 비디오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대중이 이를 소유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NFT 생성기 5개, 작업을 현금으로 바꾸세요!

수집

대체 불가능한 토큰 작동 방식, nft art

그 외에도 컬렉션 형태의 NFT 유형도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수집가들에게는 친숙한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NFT 컬렉션 유형에는 한정판 야구 카드가 포함됩니다. 이 카드의 가격은 수천 달러입니다.

기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하시면 모은 카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멋진 NFT
삽화

또한 밈도 NFT입니다. 이 유형은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판매되는 각 밈의 가격도 다릅니다.

일부는 심지어 수천 달러에서 수십만 달러에 이릅니다. 사용 가능한 밈도 다양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구입하여 밈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가상 패션

RansVerse 백서
RansVerse

NFT의 다음 유형은 가상 모드입니다. NFT의 형태로 가상 패션 니즈를 만들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NFT 판매자와 직접 연결된 게임이나 메타버스에서 이전에 소유했던 아바타에 이 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간

NFT 아트
그림 NFT 출처: The Times

NFT의 또 다른 유형은 수행되고 큰 영향을 미치는 순간 또는 행동입니다.

또한 이러한 순간도 드물고 드물게 발생해야 경제적 가치가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

NFT 마켓플레이스
삽화. 출처: Syz 그룹

도메인 이름도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되는 NFT 유형입니다.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거나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구매자와 판매자는 도메인 이름 소유권을 독점적으로 거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가장 비싼 NFT 5개

메타버스 랜드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랜스버스 랜드

또한 보유할 수 있는 NFT의 유형은 토지입니다. 메타버스. 이 유형은 NFT 마켓플레이스.

메타버스 토지를 구매하면 메타버스의 자산을 소유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참고로, VCGamers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특별한 Land RansVerse NFT Marketplace를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RansVerse의 모든 것은 NFT입니다. 나중에 자산 소유자는 자신이 소유한 자산을 소유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