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2023 일정, 팀 및 형식

MSC 2023

각 지역의 MLBB 프리미어리그(MPL)가 종료되면서 MSC 대회를 앞둔 출발점이다.

팀을 하나로 모으는 행사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동남아시아 및 기타 지역에서 최고인 이 대회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입니다.

그곳에서 경쟁하는 대부분의 팀은 세계 챔피언입니다. MLBB 지역 및 국제 수준에서 다양한 권위있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MSC가 마침내 대중의 관심을 끌게 된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다른 스포츠(예: 축구)와 유사하다면 MSC는 전 세계 최고의 클럽이 모이는 챔피언스 리그와 같은 명성을 가진 경쟁입니다. 모든 클럽이 참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최고만이 경쟁할 기회를 갖습니다.

그럼 2023년에는 어떻게 구현될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MSC 기사에 대한 VCGamers 기사부터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하면 Vicigers가 대회가 시작되는 날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히어로

MSC 체계 이해

MSC 제도
MSC 제도. 출처: VCGamers

MSC는 동남아시아 및 기타 여러 추가 지역의 프로 Mobile Legends: Bang Bang 팀을 위해 조직된 국제 e스포츠 토너먼트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이 게임의 개발자인 Moonton이 공식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수행된 작업에서 이 대회는 지역에서 가장 큰 e스포츠 토너먼트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군도 및 주변 국가에서 Mobile Legends의 높은 인기를 보았습니다.

다양한 국가의 최고의 팀만이 이곳에서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에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메콩 반도 및 터키, 북미, 중동 및 북아프리카와 같은 기타 지역 참가자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각자의 지역에서 MPL 대회의 승자와 준우승자입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는 오닉 e스포츠 MPL ID 시즌 11의 우승자, EVOS Legends가 준우승자입니다. 그들은 다른 나라의 팀들과 함께 SEA 지역과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것입니다.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2020년 대회가 취소됨에 따라 MSC 2023이 6번째 이벤트로 개최됩니다. 상금 풀도 환상적인 숫자를 가지고 있으며 매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시작부터 USD 100K(또는 약 IDR 15억)가 우승자가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총 상금이었습니다.

반면 작년 마지막 이벤트에서 총 상금은 USD 300,000 또는 IDR 45억에 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개의 새로운 스킨 목록 이벤트 515 All Star Mobile Legends 2023

MSC 2023

MSC 2022.
MSC 2022. 출처: MLBB 공식 사이트

올해의 MSC 시스템은 여전히 예년과 동일합니다. 추후 출전할 국가대표팀 구성을 제외하면 큰 변화는 없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설명을 제공합니다.

경쟁 팀

힘을 위해 경쟁 할 12 개 팀이 있습니다. 특히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의 경우 각 국가에 두 팀이 배정됩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캄보디아, 미얀마, 터키, 메콩 지역(라오스, 태국, 베트남 및 브루나이), MENA(중동 및 북아프리카) 및 NACT(북미)와 같은 다른 국가의 경우 각각 1 담당자를 보내십시오.

MSC 대회 형식

대부분의 스포츠 대회와 마찬가지로 토너먼트 형식이 MSC에 적용됩니다. 나중에 팀 경기의 초기 단계인 '그룹'과 이전 라운드에서 최고의 팀을 겨루는 '플레이오프'의 두 라운드가 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는 이 이벤트의 순위 체계에 대한 추가 정보가 없었습니다. 물론 아직 끝나지 않은 프리미어 리그 대회와 지역 경기가 많고 여전히 챔피언을 찾고 있다는 사실과이 모든 것이 분리 될 수 없습니다.

MSC 2023 일정

MSC 2023은 올해 중반 캄보디아에서 개최됩니다.
MSC 2023은 올해 중반 캄보디아에서 개최됩니다. 출처: MLBB 공식 홈페이지

그래도 파티 문튼 이미 킥오프 마감일과 경기 장소를 준비했습니다. 그룹 스테이지는 2023년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플레이오프는 같은 달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장소는 MSC 2023이 캄보디아의 수도인 프놈펜에 위치합니다. 이는 2023년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포츠 행사인 SEA 게임 개최와 교차합니다.

Moonton은 이벤트를 동시에 동반하여 경쟁을 "요약"하고 싶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된 2023 Mobile Legends 순위 목록

Vicigers에서 시작하는 게임을 기대하고 있습니까? 에서만 정보를 따르십시오. VCGamers 뉴스!

싸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게임이죠?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