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9 8주차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영웅입니다.

MPL ID

MPL 시즌 9 Week 8을 보셨나요? 확실히 당신은 매우 흥미 진진한 경기의 분위기를 느낄 것입니다. MPL 시즌 9 Week 8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영웅들입니다.

MPL 시즌 9 8주차 끝내고 극적인 경기로 끝났습니다. 8주차에는 설레고 슬픈 순간도 많았습니다. 영웅 선택에서도 어제 8주 차에 진행된 모든 경기의 잔인함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더욱이 이와 함께 지난 주 모든 플레이어의 머리가 된 많은 영웅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8주 차에는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MPL 시즌 9 8주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들을 소개합니다. 가장 많이 뽑힌 영웅은? 어서, 봐!

MPL 시즌 9 8주 최고의 영웅 목록

루비

MPL 시즌 9 8주차
루비

Ruby는 트윈 MPL 시즌 동안 정기적으로 선택되는 영웅입니다. 주된 이유는 라이프 스타일과 군중 제어에 미치는 영향이 경기에 매우 유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루비가 어제 8주 차의 선택 영웅 중 하나가 된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스킬 2 루비도 적의 움직임을 차단합니다. 그 외에도 ultimo는 한타 분야에서도 매우 필요합니다. 그들의 기술과 궁극기에서 Ruby는 역할 측면에서 "더 매끄럽게"하는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부랑자로 경험치 작업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어제 8주 차에 열린 17번의 라운드 중 Ruby가 7번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Ruby를 사용하는 것이 여전히 메타 라인에서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베아트릭스

MPL 시즌 9 8주차
베아트릭스

어제 Beatrix는 MPL 시즌 9 Week 8에서 가장 많이 투표된 영웅 목록에 포함된 마지막 영웅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공연 강도는 매주 비교적 일정합니다.

어제 8주 차부터 Beatrix는 골드 라인을 채우기 위해 프로 선수들을 구독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영웅은 지난 주에 총 9번 잡혔습니다.

베아트릭스가 치명적인 브랜드 영웅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하는 피해는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엄청납니다. AE Nino와 RRQ Skylar는 게임에서 Beatrix의 서비스를 매우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두 명의 플레이어입니다.

이브

MPL 시즌 9 8주차
이브

Yve는 어제 1주차부터 8주차까지 Mid Laners를 구독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거의 모든 팀이 Yve의 힘을 사용하여 승리합니다. 그 이유는 스킬과 대부분의 단일 마법사 영웅이 팀 전투에서 정말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큰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Yve의 스킬 효과는 상대가 움직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성가신 느린 효과 덕분입니다. 게다가 이브의 공격 범위는 너무 멀어 적이 접근하기 어려웠다. 이와 같은 혜택으로 Yve가 어제 8주차에 9번이나 촬영된 것이 분명합니다.

박시아

MPL 시즌 9 8주차
박시아

Baxia는 이번 시즌 최신 패치에서 메타 탱크 목록에 포함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Baxia는 거의 항상 MPL 시즌 9에서 플레이하는 팀의 주인공입니다. 이 영웅은 항상 정글러를 채우기 위해 선택됩니다. 그러나 며칠 전 많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경험치 레인과 로머로 옮겼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를 보면 박시아가 굉장히 국가영웅임이 드러난다. 강력한 데미지 기반과 갑옷으로 인해 이 영웅은 매우 내구성이 강하고 어디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스킬이나 궁극기는 단체전이 계속될수록 박시아가 더 좋다. 따라서 Baxia가 어제 8주 차에 6번 등장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ig Dragon 학생의 메커니즘과 플레이 스타일은 Grock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유연성과 손상이 이 영웅이 등급을 받기 위해 판매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박시아는 적의 회전율을 최대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이 효과는 변화도가 높은 라이프 스틸 스킬을 가진 탱커와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 VCGamers MLBB 토너먼트에 등록하고 무료 $VCG 토큰을 받으세요

카구라

MPL 시즌 9 8주차
가구라 MLBB

Kagura는 항상 프로 선수들이 선택하는 영웅입니다. ONIC Drian은이 영웅이 항상 필드 중앙을 채우는 데 사용하는 프로 선수입니다. 전반적으로 Kagura는 8주 전을 포함하여 항상 기준선에 있었습니다.

업데이트된 Kagura 버전은 특히 이전 버전과의 우월성 측면에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Kagura는 이제 이전 버전보다 훨씬 빠른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카구라는 힘이 너무 약해서 분명히 죽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카구라는 후반 게임에서 막스맨이나 탱크와 같은 전형적인 영웅들에게 개방되어 플레이되기 때문에 덜 효과적입니다.

이 영웅은 엄청난 폭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과 궁극기는 팀전이나 갱킹 등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이 영웅은 군중 제어 기술과 넓은 공격 범위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Kagura가 어제 MPL 시즌 9 Week 8에서 다섯 번 등장한 것도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7주 차 MPL 시즌 9 최고의 ML 프로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MPL 시즌 9 8주 동안 프로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선택한 Mobile Legends의 영웅 목록이었습니다. 그들은 승리할 수 있는 세부 사항이 너무 많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무조건 이벤트 레벨의 조건이 끝나면 많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선택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