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MSC 2025 EWC 조별리그 3일차 요약. 출처: 공식 사이트
MLBB MSC 2025 EWC 조별리그 3일차 요약
VCGamers가 EWC MLBB 조별리그에 대해 논의했다면 초일 그리고 초그럼, 이 글에서는 MLBB MSC 2025 3일차에 대한 논의를 이어가겠습니다!
오늘 경기는 A조의 승강전과 패자조 8강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경기입니다. 놓치신 분들을 위해 요약 정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즉, MLBB MSC 2025 EWC 조별 예선 3일차에 열린 다양한 경기에 대한 요약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셋째 날, 문튼의 연례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마지막 "목숨"을 건 팀이 최소 4개 있었습니다.
그리고 승리를 거두지 못한 두 사람은 집으로 돌아가 국제 MLBB 프로계에서 가장 명예로운 챔피언 타이틀 중 하나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편, 상위 조별 예선에서 경쟁하는 나머지 네 팀은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경쟁합니다. 패배한 팀은 하위 조별 예선으로 진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기에서 MYTH의 승리는 SRG가 20분에 저지른 실수로 인해 가능했습니다. SRG는 와이프아웃을 시켰고, 그 결과 14-10으로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2 경기에서 양 팀 모두 규율을 잘 지켰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MYTH의 골드 라이너가 스플릿에 실패하며 16-15로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3 게임에서 SRG의 골드레이너는 스플릿 푸시를 거의 성공시켰지만, 실패했습니다. MYTH는 Lord를 상대로 '엔드'를 확보했습니다(18-5). MYTH가 2-1로 승리했습니다.
두 번째 경기는 인도네시아의 거물 ONIC과 챔피언 TLPH의 대결로 큰 의미를 갖습니다. M4 필리핀에서! #1 경기에서 ONIC은 역전승(20-20)을 거두며 멘탈을 과시했습니다.
실수에 뿌리를 두다 산즈 그리고 기보이 14분째, TLPH는 상대의 움직임에서 교훈을 얻어 ONIC을 상대로 대승을 거두고 #2 경기에서 역전승(10-14)을 거두었습니다.
#3 경기에서 ONIC은 큰 저항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TLPH는 경기 중반(14분)에 12-3으로 승리하며 기세를 회복했습니다.
세 번째 경기는 하위 리그로 승격되었습니다. 첫 번째 결승 경기는 MPL MENA(중동)의 ULL과 캄보디아 리그(KH)의 CFU 간의 경기였습니다.
CFU는 세 번째 Lord's 경기에서 완패한 후 #1(15-22)로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ULL은 서두르지 않고 #2(32-11)로 반격했습니다.
그러나 CFU가 #3 경기에서 (7-16)으로 승리하면서 플레이오프 진출 희망은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이로써 ULL의 MLBB MSC 2025 진출 가능성은 사라졌습니다. NT ULL.
그날 마지막 경기에는 서로 다른 대륙에서 온 두 팀이 참가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SCCP(NACT 리그)와 러시아 평야 리그(MCC)를 대표하는 VP였습니다.
SCCP는 1차전 TP10T1에서 자유군주 VP의 정글러가 16분 만에 포획되어 승리했습니다(17-8). 한편, VP는 1차전 TP10T2에서 다소 소극적인 경기 운영으로 승리(13-4)했습니다.
이 경기는 #3 경기에서 VP의 간략한 승리로 끝났습니다. 단 11분 만에 7-11이라는 근소한 점수로 상대 진영을 무너뜨렸습니다. SCCP는 공식적으로 경기를 중단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게 토론의 주제였습니다 MLBB MSC 2025 EWC 조별리그 3일차 요약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친구들과 공유해 주세요!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