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고대 유적 1.19를 얻는 4가지 방법

Minecraft Mob Vote 투표 방법

고대 유적에 가는 것은 조금 어렵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그러나 올바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1.16 이전의 Minecraft에서 가장 희귀하고 강력한 광물입니다. 그러나 Nether 업데이트에서 Mojang은 Minecraft Nether에서만 찾을 수 있는 고대 파편이라는 새로운 희귀 광물을 도입했습니다.

나중에 게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장비인 네더라이트 장비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Minecraft 고대 유적을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업데이트 1.19에서 Minecraft 고대 유적을 얻는 4가지 최고의 방법을 보여줍니다.

Minecraft 고대 유적을 얻는 방법

많은 변경 사항이 Overworld로 제한됩니다. Deep Dark Swamp와 Mangrove Swamp는 대부분의 변경 사항이 있었고 둘 다 Upper World에 있었습니다. Nether와 End는 모두 업데이트에서 거의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Netherite는 업데이트 후에도 여전히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아이템입니다. 플레이어가 그것들을 찾는 것은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최신 버전의 Minecraft에서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NT 채굴

마인크래프트 고대 유적
타이가

Minecraft 고대 유적은 폭발로 파괴될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TNT 및 End Crystals와 같은 폭발물을 사용하여 채굴할 수 있습니다. 침대와 달리 TNT는 원격으로 트리거할 수 있으므로 훨씬 빠르고 덜 위험한 농업 프로세스로 이어집니다.

유일한 단점은 TNT 소비량을 유지하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화약 농장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Y 레벨 15까지 채굴하면 좋습니다.

또는 플레이어는 End Crystals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폭발이 가장 커서 잔해를 드러낼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많은 자원을 소비합니다.

게임에서 Minecraft 고대 유적을 찾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가장 효율적이거나 가장 빠르지는 않지만 많은 추가 항목이나 단계가 필요하지 않은 유일한 방법입니다. 많은 곡괭이와 결단력만 있으면 됩니다. 적어도 하나의 곡괭이는 다이아몬드 이상의 등급이어야 합니다.

베드 마이닝

마인크래프트 고대 유적
몹 마인크래프트

너무 게으르고 약간의 위험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베드 마이닝이 좋은 생각입니다. Nether, The End 및 비활성화된 특수 차원의 침대에서 잠을 자려고 시도하면 폭발하여 주변 블록을 불태웁니다. 폭발력은 5로 TNT보다 강하다.

먼저 Y=15까지 채굴하세요. 노출된 블록에 고대 잔해가 가장 많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개의 침대를 만든 다음 터널을 채굴하십시오. 16번째 블록마다 주 터널에 수직으로 1x2x5(폭 1블록, 높이 2블록, 길이 5블록) 터널을 뚫습니다.

침대 헤드가 주 터널을 향하도록 측면 터널에 침대를 놓습니다. 작동시킨 다음 폭발을 피하기 위해 실행하십시오. 침대의 폭발력은 5이므로 침대에서 6블록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이 방법은 매우 위험하므로 불멸의 토템, 폭발 보호 기능이 있는 마법 갑옷, 불 저항 물약과 같은 보호 아이템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고대 잔해 블록을 얻으려면 나중에 다시 오십시오. 헹구고 충분히 마를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상자에서 전리품

마인크래프트 고대 유적
마인크래프트 게임

플레이어는 실제로 네더의 여러 상자에서 고대 잔해를 찾을 수 있지만 가장 찾기 어려운 자원 중 하나입니다. 먼저 플레이어는 요새의 나머지 부분을 찾아 청소해야 합니다.

큰 요새의 잔해, 그 결과 성과 같은 구조물이 네더의 기저 삼각주를 제외한 모든 생물 군계에서 발견됩니다. 각각 고유한 전리품 세트와 구조를 가진 4가지 변형으로 생산됩니다.

1-2 블록 고대 잔해 일반 상자, 보물 상자, 호글린 마구간 상자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스폰율은 15%로 매우 낮지만, 남은 보루 하나를 클리어하고 파트너를 찾아야 합니다.

엔드 수정은 Minecraft 플레이어가 만지면 폭발합니다. 상당한 폭발을 일으켜 게임에서 고대 잔해를 찾는 데 유용합니다.

찾기 어려운 블록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은 영역을 청소하는 것이며, 이를 수행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폭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지 건설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일반 채굴

마인크래프트 고대 유적
마인크래프트

이것은 고대 유적을 찾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지루하고 불쾌하지만 가장 쉬운 작업이기도 합니다.

즉시 네더랙을 채굴할 수 있는 효율성 II 이상의 다이아몬드 곡괭이만 있으면 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직각을 유지하면 스프린트를 유지하면서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용암에 닿을 때까지 한 방향으로 채굴한 다음 다른 방향을 선택합니다. 전반적으로 용암에 대한 비상 조치를 위해 일부 내화 물약을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의 모든 폭발물 중에서 침대가 가장 얻기 쉽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다른 차원에서 폭발하므로 여기에서 효과적인 선택이 됩니다.

침대는 스폰 지점을 만들고 Minecraft 플레이어가 밤새도록 잠을 잘 수 있게 해주지만 크래프터는 침대에 도달하는 데 한두 개만 있으면 됩니다. 엑스트라는 게임에서 고대 유적을 검색하는 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NT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침대는 즉시 폭발하므로 플레이어는 침대를 클릭할 때 최대한 뒤로 물러나야 합니다. 바라건대 폭발로 일부 고대 유적 블록이 드러날 것입니다.

Minecraft용 업데이트 1.19가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3개의 몬스터와 함께 2개의 새로운 생물 군계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출시되지 않은 마인크래프트 1.20 몹

게임 플레이는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업데이트를 통해 거의 확실하게 개선되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훨씬 더 크고 틀림없이 더 나은 게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