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케미스트리 테스트, 크러쉬와 궁합 테스트!

MBTI 화학 (3)

물론 사용자를 위해 똑딱 이 용어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입소문이 나기 때문에 MBTI Chemistry라는 용어에 이미 익숙합니다. Tik의 톡.

사용자는 종종 자신의 성격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보여주고 공유합니다. 대지 다른 TikTok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TikTok 사용자가 얻은 결과는 성격 유형에 따라 그룹 또는 개인에 얼마나 잘 맞는지 보여줍니다.

이러한 입소문으로 사용자의 관심을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MBTI 케미스트리가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하는지, 어떻게 읽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기사를 확인하세요, OK!

또한 읽으십시오: 파트너를 찾는 데 적합한 2023년 최고의 WA 태핑 애플리케이션 5개. 

MBTI 화학

<yoastmark class=

주요 주제를 논의하기 전에 MBTI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 먼저 논의합니다.

실제로 MBTI는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개인의 성격 유형, 관심사 또는 강점을 보고하는 테스트입니다.

MBTI는 사람을 16가지 성격 유형으로 분류하고 각 유형에는 4개의 문자를 포함하는 약어가 부여됩니다.

16가지 성격 유형은 ISTJ, ISTP, ISFJ, ISFP, INFJ, INFP, INTJ, INTP, ESTP, ESTJ, ESFP, ESFJ, ENFP, ENFJ, ENTP 및 ENTJ입니다.

그렇다면 MBTI 케미스트리란 무엇일까요? 는 우리가 누군가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케미)를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친구뿐만 아니라 성격 유형에 따라 친구 그룹과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kTok에서 대상 고객을 식별하는 방법 

사용하는 방법? 

그래서 아마 당신을 포함한 다른 유저들은 아직도 이 케미스트리 MBTI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혼란스러워 할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1. 사이트 검색 "MBTI 화학” 검색 엔진에서 또는 클릭 여기.
  2. 그 후,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시오 그리고 성격 유형 당신이 가진 것.
  3. 그 후, 클릭 "저장, 호환성 보기".
  4. 나중에 다음으로 리디렉션됩니다. 페이지 새로운.
  5. 거기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다 이름 어떤 사람 또는 그룹 한 번의 클릭으로 수동으로 "MBTI 직접 추가".
  6. 그 외에도 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다 ~까지 그룹에 10명의 사람들, 자신을 포함하여.
  7. 완료되면 "를 클릭합니다.모든 이름” 다른 그룹 구성원과의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8. 결과를 볼 때 읽을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에 색상이 있는 경우 빨간색 수단 "아니다 경기/재해", 색칠하면 파란색 수단 "적합/완벽“.
  9. 결과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왓츠앱 또는 페이스북 심지어 할 수 링크 복사 다른 소셜 미디어에 공유합니다.

뭐, 사람이나 단체로 MBTI 케미스트리 테스트 결과가 궁금하시다면 그렇게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자유 시간을 채우기 위한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BTI 화학을 읽는 방법

실제로 본인이 수행한 MBTI Chemistry 테스트 결과를 읽기 위해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호환성 테스트 결과는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한 사람 또는 그룹의 일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려면 "개인/그룹 이름"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결과는 글의 색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빨강에서 녹색으로.

결과를 볼 수 있는 5가지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란색: 완벽한
  • 짙은 녹색: 좋은
  • 연한 초록색: 대개
  • 노란색: 설마
  • 빨간색: 재해.

글이 파란색이면 "일치"를 의미한다고 스스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빨간색이면 "일치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저렴한 블루투스 게임용 헤드셋 2023, 더 신나는 게임 플레이!

MBTI Chemistry 테스트 결과가 어떻게 여전히 궁금하십니까?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여 짝사랑 또는 아이돌 그룹과의 궁합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보자!

최신 기술 및 가제트 또는 게임에 대한 뉴스를 계속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