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떠난 후 2021년 LG, 글로벌 휴대폰 사업 종료

인도네시아 떠난 후 2021년 LG, 글로벌 휴대폰 사업 종료

확실히 많은 분들이 모르실 텐데요, 실제로 LG 인도네시아는 2018년 말 이후로 새로운 스마트폰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최신 iPhone, 저렴한 스마트폰을 탑재한 Xiaomi 등에 너무 집중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LG 로고
LG 로고

공식 글로벌 LG 뉴스 포털에 따르면 LG는 스마트폰 제조 및 판매를 중단하고 EV, IoT 및 B2B 솔루션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성장 분야 그들.

LG도 이날 공식 뉴스를 통해 올해 스마트폰 사업부를 정리한 이유가 다름 아닌 스마트폰 사업의 치열한 경쟁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 사업부가 문을 닫았지만 LG는 최신 스마트폰 릴리스 및 일부 구형 스마트폰 제품에 대한 하드웨어 가용성과 같은 스마트폰 액세서리 또는 장비를 현재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미정의 시간 동안 지역마다 다릅니다. LG는 또한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스마트폰 사업부 폐쇄 절차는 올해 중반쯤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즉, 2021년 7월 31일입니다. 최신 LG 스마트폰 시리즈 중 일부의 주식도 공식 사업부가 폐쇄된 후에도 여전히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청나게 할인된 가격으로 LG 스마트폰을 구입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또한, 이 브랜드의 스마트폰 빌드 품질도 동급 최고 중 하나입니다.

LG전자,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사업부문 첫 폐쇄

LG글로벌이 스마트폰 사업부가 문을 닫은 후에도 계속해서 매진하겠다는 성명을 발표했을 때다. 분명히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들이 이 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업을 접으려는 기업의 관례처럼 LG 스마트폰 전 시리즈의 잔여재고 매각에 엄청난 할인이 있을 것이 확실하다.

lg g7+ 얇은 q
LG G7+ ThinQ, 출처: LG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

아주 운이 좋아, 네, 하지만 당신은 이것을 알고 있든 없든 비시저스. 1~2년 전, LG의 스마트폰 사업부도 2018년 11월경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를 떠났기 때문에 LG 인도네시아는 G7+ ThinQ, G7 ThinQ, K9, V30 Plus 등과 같은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를 큰 폭으로 할인 판매했습니다.

여기 누가 LG 스마트폰을 대폭 할인해서 구입했습니까? 의견 열에서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LG V20
LG V20, 출처: GSMArena

오, 대략 비시저스 LG 휴대폰을 사용해본 적이 있습니까? LG V20과 LG G5 SE를 사용해 본다면 전반적으로 모든 것이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LG의 빌드 품질은 실제로 동급 최고이지만 일부 이전 버전의 경우 전력이 적기 때문에 LG HP의 배터리 용량이 실제로 문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LG V20과 LG G5 SE에는 별도 판매되는 외부 배터리 충전기 액세서리와 추가 배터리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