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통해 Tinder에 쉽게 로그인하는 방법

틴더에 로그인

통해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까? 메이트 신청 Tinder라는 거요? 따라서 휴대폰을 통해 Tinder에 쉽게 로그인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현재, 아직 싱글이신 분들도 파트너를 찾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왜?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손을 통해서만 다른 사람을 알아갈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방법은 쉽습니다. Facebook, Instagram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울메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더 쉽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새 친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네, 현재는 많습니다 데이트 신청 Android 휴대폰과 iPhon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틴더(Tinder)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많이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으로 파트너를 찾는 데 성공한 사람은 적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더 심각한 수준입니다.

왜냐하면 사진이나 다른 프로필을 보면 누군가를 알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치하면 스와이프하고 응답을 기다리면 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싱글에게 적합한 최고의 매치메이킹 앱!

HP를 통해 Tinder에 로그인하는 실용적인 방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Tinder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을 받으셨다면 로그인만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을 통해 Tinder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다음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개인 Google 계정, Facebook 계정.

Google 계정 사용

틴더에 로그인
Google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Google 또는 Android 사용자인 Gmail. 구글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Google 지도를 사용하여 경로를 보고, Google 뉴스를 사용하여 뉴스를 읽고, Gmail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만들고, Gdocs를 사용하여 문서를 만들고,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다양한 문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Google 계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른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Tinder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할 때도 예외는 없습니다.

어떻게? 한 번 보자:

  1. Android 스마트폰에서 Tinder 앱을 엽니다.
  2. 그런 다음 기본 애플리케이션 페이지에서 GOOGLE로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3. 페이지가 나타날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Vicigers 친구들이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하려는 이메일/Google 계정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Tinder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하려는 Google 계정을 선택하세요.
  4. 성공하면 휴대폰 번호를 추가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5. 사용하려는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해당 번호는 귀하의 Tinder 계정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므로 해당 번호가 아직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6. 번호를 입력했으면 계속을 클릭합니다. Tinder에서 내부 인증 번호가 코드로 포함된 번호로 SMS가 전송됩니다. Tinder에서 제공한 입력란에 인증 코드를 입력하세요.
  7. 성공하면 나중에 Tinder 대시보드에 즉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HP 번호 사용

틴더에 로그인
HP 번호

게다가 구글 계정,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Tinder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Gmail을 사용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사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 Android 스마트폰에서 Tinder 앱을 엽니다.
  2. 그런 다음 기본 애플리케이션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로 로그인 옵션을 클릭하세요.
  3. 그런 다음 Tinder에 접속하는 데 사용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Tinder는 내부 전화번호 또는 확인 코드가 포함된 SMS를 이 번호로 보냅니다.
  4. Tinder에서 제공하는 열에 인증번호로 코드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5. 성공하면 즉시 Tinder 계정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새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 HP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잠그는 방법

페이스북 계정 사용

틴더에 로그인
광고(출처: instapage:

Tinder에 로그인하는 마지막 방법은 Facebook 계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Tinder 계정에서 생체 데이터를 입력하고 프로필 사진을 수동으로 변경하는 번거로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Tinder 계정 사진과 약력은 Facebook 계정의 사진과 약력을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단계 자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ndroid 스마트폰에서 Tinder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FACEBOOK으로 로그인 옵션을 클릭하세요.
  3. Android 휴대폰의 Facebook 앱에서 Facebook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4. Facebook 계정을 Tinder에 연결하기 위한 승인 페이지는 나중에 표시됩니다. (Facebook 이름)으로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성공하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5. 이전에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번호 또는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하세요.
  6. Tinder 계정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무료 중매를 찾을 수 있는 5가지 앱, 바로 데이트!

위 방법은 본인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을 통해 Tinder에 쉽게 로그인할 수 있는 쉽고 편안한 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