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이 헵타시아의 아이템 블레이드를 사용한다? 카운터입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안녕 Vicigers! 그의 도착 이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하나가 되는 것 온라인 게임 현재까지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 게임은 종종 흥미로운 스킨, 아이템, 영웅을 제공합니다. 예는 항목입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그것에, 개발자 청소기 계략 이 또한 꾸준한 발전을 이어나가야 합니다.

업데이트 계략 게임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플레이어의 관심을 유지하는 데 매우 필요합니다. 플레이어 모두 시도 터 기능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 계략 이 MOBA,

업데이트가 자주 하는 일 중 하나는 도착입니다. 영웅 새로운, 곱하기 스킨 에 의해 사용될 수 있는 영웅, 조차 항목 만들 수 있는 영웅 선수 그의 최고의 능력의 한계 내에 있습니다.

관찰해야 할 다른 면은 각각 영웅 사용하는 항목 자신을 강화하기 위해 반드시 동반됩니다 카운터 항목 또는 짓다 편곡에 맞출 수 있는 항목 상대방이 설치한 것입니다.

조합하는 것이 각각의 전략입니다. 경기에서 이기려면. 많은 사람들 중 항목 자주 사용되는, 헵타시즈의 칼날 종종 항목 구매 여부 항목 헵타시즈의 칼날 있다 카운터그의? 다음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헵타시즈의 칼날

처음에는 항목 이름이 붙여졌다 7대양의 칼날, 그러나 업데이트가 완료된 후 지금은 항목 자주 사용했던 암살자 영웅 로 변형 헵타시즈의 칼날 지금까지.

또 다른 업데이트는 공격 아이템 이것은 사용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파이터 영웅 후에 개편하다. 의지할 것이기 때문에 기본 공격 주다 손상 더 크고, 플레이어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이것은 1950년 금.

효과 자체에 대해서는 헵타시즈의 칼날 추가할 것이다 통계 +65 물리적 공격 +250 HP, 항목 이것은 또한 +15의 추가 속성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침투 고유한 패시브 이름이 있습니다. 매복.

그에 따른 영향으로 본다면 항목 이것은 물론 영웅 ~와 함께 헤파타세아의 칼날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팀, ~와 함께 기본 공격 매우 강하고 쉽게 만들 것입니다 플레이어 그의 상대를 죽이십시오.

하지만 플레이어 VCGamers가 알려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항목 m에 가장 적합 카운터 사용하는 상대 Heptaseas 항목의 블레이드입니다. 항목 그것은이다 여왕의 날개 (QW).

여왕의 날개 (QW)

퀸윙스

동일 블레이드 오브 더 헵타시 아이템, 였다 항목 이름이 붙여졌다 묵시록 여왕의 날개, 하지만 업데이트 후 항목 이름이 붙여졌다 여왕의 날개 (QW). 항목 이것은 자주 사용됩니다 항목 싸우거나 줄 카운터 에게 헵타시즈의 블레이드.

얻으려면 항목 이것 플레이어 2250의 가격으로 깨야합니다 금. QW는 다음과 같이 더 잘 맞습니다. 항목 4번째 슬롯을 채우는 이유는 항목 언제 맞을거야 플레이어 이후로 샀다 게임 중반 ~까지 늦은 게임.

영웅 ~와 함께 항목 이것은 얻을 것이다 물리적 공격 15의 +1000의 추가 HP를 얻습니다. 이 추가 HP는 항목 비슷한 즉 썬더 벨트 또는 Brute Forfe 흉갑.

만드는 것 외에 영웅 +10%의 추가로 점점 더 강해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점을 제공 영웅 얻을 죽이다 그 게임으로 그만큼 공격적인 언제 전쟁.

한편, 여왕의 날개  가지다 기술 50%를 줄이는 데 유용한 패시브 손상 받았다, 즉 악마화하다, HP가 40% 미만이면 생활 도둑질 활성화되고 30%만큼 증가합니다.    

하지만, 현재 항목 QW는 다음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명사수 보호자로 추가 방어 상대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하도록 하다, 항목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웅 ~와 함께 기본 스파르탄.

영웅 보통 사용 항목 이것은 영웅 역할 파이터 Thamuz, Chou, Alucard, Terizla 또는 Paquito와 같은 플레이어 더 사나운 일 전쟁 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항목 헵타시즈의 칼날.

그래서 상대가 줄 때 손상 큰 것, 항목 QW가 활성화됩니다. 생활 도둑질 점점 더 손상 획득, 강도가 증가합니다 영웅 사용하는 항목 이것.

글쎄, 그게 다야 항목  할 수 있는 것 플레이어 주기 위해 사용하다 카운터 에게 영웅 사용하는 상대 헵타시즈의 블레이드. 시도해보고 싶습니까? 계속 연습하고 스포츠맨십으로 매 경기를 하십시오.

또한 읽기: Dire Hit, Enemies Auto Die를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