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x Justin Bieber 콜라보레이션, 게임에서 콘서트가 있습니까?

FF x 저스틴 비버

프리파이어 x Justin Bieber가 공식적으로 협력했습니다. 이것은 확인된 공식 Free Fire Indonesia 계정의 최신 업로드를 기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Free Fire 게임의 플레이어 또는 생존자에게 희소식입니다.

그 외에도 좋아하는 게임과 저스틴 비버의 콜라보레이션도 당연히 기다리고 있겠죠?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KGFFI 시즌 3 프로 길드 토너먼트의 후원사가 됨

FF x 저스틴 비버 콜라보레이션

프리파이어
삽화

Free Fire와 Justin Bieber가 Free Fire의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이번 성과는 전 세계 생존자들의 성원과 떼어놓을 수 없다는 점도 전해졌다.

따라서 이번 협업을 통해 Battle In Style을 통해 생존자들의 창의성에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Free Fire는 이번에 Free Fire x Justin Bieber 콜라보레이션에서 생존자들이 큰 놀라움을 기다리길 요청합니다.

"특히 BELIEBERS인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계정을 작성하십시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Free Fire 5주년 파티가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상품 및 독점 경품을 다시 가져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과 현실 세계에서 일련의 이벤트와 특별한 협업 활동이기도 합니다.

저스틴 비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레나 프리파이어와 함께 일하게 되어 전 세계 팬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프리파이어.

그는 Free Fire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원을 계속 탐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 음악을 게임과 통합함으로써.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열심히 노력한 결실을 모두가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같은 자리에서 Free Fire의 프로듀서인 Garena Harold Teo는 이번 생일 축하 행사를 전 세계 커뮤니티와 플레이어들에게 바친다고 말했습니다.

"Free Fire의 현재 성과는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커뮤니티 및 플레이어의 엄청난 지원과 분리할 수 없으며 이번 Free Fire 기념일을 그들에게 바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Harold Teo는 또한 Justin Bieber와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 이유는 저스틴 비버는 더 이상 의심할 수 없는 패션과 음악의 영향력을 가진 글로벌 아이콘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항상 Battle In Style을 통해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하는 Free Fire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패션과 음악에 대한 영향력이 의심할 여지 없이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 글로벌 아이콘 Justin Bieber와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5주년 행사가 가장 큰 행사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Free Fire의 5주년 기념 행사는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이며 준비된 일련의 이벤트가 Free Fire 팬과 플레이어를 즐겁게 해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Justin Bieber와 마케팅 대행사 Garena 간의 계약을 중개한 UTA Esports의 계정 이사인 Rachel Schlegel은 이번 파트너십이 더욱 역동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통합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와의 게임 내 고유한 협업 기회는 이 파트너십을 매우 역동적으로 만듭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멋진 3D FF 로고

프리미어 쇼 Inside Free Fire

프리파이어 스킨
무료 화재 스킨. 출처: 스핀 e스포츠

프리파이어는 2022년 8월 27일 게임 내 최초로 음악 콘서트 공연을 선보인다.

독점 데뷔 곡은 Free Fire 5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Justin Bieber가 전달합니다.

프리파이어 공식 계정에는 "플레이어들은 일련의 인터랙티브 설정을 즐길 수 있고, 맞춤형 감정 표현을 사용하여 함께 춤을 추고, 다양한 미니 게임을 시도하고, 무대에서 저스틴 비버의 아바타와 함께 나타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축하 행사에 대한 보다 완전한 정보가 프리파이어 5주년 기념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MLBB 제품 보기

    멋진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