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Advance Server OB34: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 및 Finn Pet

무료 화재 온라인

프리파이어 어드밴스드 서버 OB34는 캐릭터의 밸런스가 많이 변경되는 주요 업데이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와 핀 펫이 있습니다.

Free Fire Advance Server OB34가 마침내 출시되었으며, 이와 함께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베타 업데이트의 중요한 변경 사항을 모두 나열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Free Fire Advance Server OB34 릴리스의 일부가 아닐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활성화 코드를 얻을 수 있는 경우 웹 사이트에서 Advance Server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서버는 5월 23일까지 온라인 상태입니다.

Free Fire Advance Server OB34 신규 업데이트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OB34
성격

이전의 모든 "OB" 패치와 유사하게 Free Fire Advance Server OB34는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그는 드론을 소환해 100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발사하는 "센시스 쇼크웨이브"라는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론은 목표물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AoE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와 발사 속도를 늦춥니다.

효과는 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40초입니다. 플레이어는 드론을 발사하기 위해 대상을 향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새 캐릭터는 러셔 빌드에서 상당히 강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돌진하기 전에 드론을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고 적이 탈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핀의 새로운 애완동물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OB34
애완 동물

Finn은 Free Fire Advance Server OB34의 최신 애완동물입니다. 상어처럼 생겼고 '대시 스플래쉬'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애완동물을 장착한 상태에서 플레이어와 팀원은 플레이어가 약 20미터 이내에 떨어질 때마다 이동 속도가 약간 증가합니다. 버프는 최고 레벨에서 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90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애완동물은 매우 약하고 자원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부스트가 작고 감지 AoE가 낮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큽니다. 이 애완 동물 외에 다른 애완 동물을 데려가십시오.

새로운 스나이퍼 M24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OB34
M24

M24는 높은 기동성과 빠른 연사력을 갖춘 새로운 저격소총입니다. AWM을 대체하는 원거리 전투에 가치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여 상대를 절단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치명적입니다.

캐릭터 팬과 너프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OB34
A124

제인

능력 제인 OB34에서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Xtreme Encounter는 현재 80이 아닌 150 HP를 처리하며, 글루 벽과 실드에 대한 추가 피해도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다만 스킬 지속 시간이 15에서 10으로 50% 감소했다.

재사용 대기시간도 130초로 감소했습니다. 전반적으로 Xayne의 능력은 이제 훨씬 강해졌으며 올바른 활성화를 통해 플레이어는 비교적 쉽게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켄타

Kenta의 보호막은 이제 50%가 아닌 65%의 피해를 차단합니다. 보호막 지속시간도 2초 증가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캐릭터는 출시된 이후로 힘이 약했으며, 이 버프는 캐릭터의 힘 수준을 거의 변경하지 않습니다.

나이리

Gloo Walls에 대한 Nairi의 손상 보너스가 모든 레벨에서 10% 증가했습니다. 다른 측면은 변경되지 않은 상태에서 Nairi의 성능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약간의 너프일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OB33에서 이 6가지 기술을 사용하세요.

스카일러

지금까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 스카일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크게 너프되었습니다. 첫 번째 수준은 현재 임계값인 60초 대신 85초로 설정됩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캐릭터가 작동하는 방식을 변경하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이제 모든 전투에서 자신의 능력을 스팸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계산해야 합니다.

크로노

이전 패치에서 많은 너프를 거친 후 Chrono는 마침내 쿨다운 버프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20초의 CD 감소는 그의 방패 약점을 전혀 수정하지 못했습니다.

스테피

이전 패치에서 Painted Refuge의 재작업으로 인해 이 스킬은 Free Fire 지원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Garena는 OB34에서 스킬이 약간의 버프를 받았기 때문에 지원 역할을 늘리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레벨에서 30초의 감소된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이제 해당 능력이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알록

Alok의 Drop the Beat는 이제 낮은 레벨에서 더 높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OB33 버전과 동일한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도록 최대화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몇 년 동안 너무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기술에 대한 꽤 공정한 너프입니다.

A124

최근 개편 후 Thrill of Battle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액티브 스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모든 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아주 사소한 너프일 뿐이며 능력의 위력은 여전히 어느 정도 온전합니다.

대량의

그의 패시브는 이제 더 낮은 속도와 감소된 피해를 제공합니다. 캐릭터는 지금만큼 강하지 않으며 확실히 선택할 가치가 없습니다.

Bomb Squad 5 대 5 – 랭크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OB34
FF

Garena는 고전적인 경쟁 FPS 모드를 Free Fire에 영구적으로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omb Squad 모드는 El Pastelo라는 새로운 맵과 함께 OB34부터 순위가 매겨집니다. 플레이어가 전술적으로 게임 모드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많은 건물과 각도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4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대부분의 슈팅 게임의 폭탄 처리반 모드와 유사하게 Bomb Squad에는 공격자와 방어자의 두 팀이 있습니다. 전자는 해당 위치에 폭탄을 설치하는 작업을 수행하고 후자는 해당 위치를 보호하고 설치된 폭발물을 해체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