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Discord VCGamers, ROG 게이밍 노트북 수상

VCGamers에서 ROG 게이밍 노트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ROG 게이밍 노트북에서 휴대폰 및 기타 매력적인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이 게임용 노트북을 얻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에 있는 이벤트만 팔로우하면 됩니다. 디스코드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고 ROG 게이밍 노트북을 받으세요

Discord VCGamers에 참여하여 ROG 게이밍 노트북을 상품으로 받으세요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여 활동하고 푸짐한 상품을 받으세요.

여러분을 위해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ROG 게이밍 노트북의 형태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뿐만 아니라 다른 매력적인 상품.

에서 활동만 하면 됩니다. 디스코드 VCGamers 상을 받으려면.

에서 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활동은 매우 흥미롭고 따라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을 집으로 가져오기 위해 할 수 있는 활동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토너먼트 참가 개최되는 VCGamers. 그런 다음 에서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또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교육 주간 무료로 따라할 수 있습니다.

Discord VCGamers에 참여하여 ROG 게이밍 노트북을 상품으로 받으세요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고 푸짐한 상품을 받으세요.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줄 또 다른 활동은 친구를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디스코드 VCGamers.

당신은 모든 활동에서 포인트를 얻을 것입니다 디스코드 VCGamers.

나중에 모은 포인트는 원하는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모아서 준비한 본상 및 기타 경품 획득 VCGamers 너만을 위해서.

가입 디스코드 VCGamers 지금 바로 포인트를 모아 당신만을 위한 대상을 집으로 가져가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커뮤니티에서 탄생한 VCGamers는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대중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현재 $VCG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도 교환의 매개체로 활용되고 있으며, 랜버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