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itri Vs Alok, Clash Squad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러셔를 위한 ff 스킬 조합

새로운 캐릭터 프리파이어 일반적으로 오래된 것보다 낫습니다. Alok과 K에 이어 Free Fire의 세 번째 DJ 인 Dimitri는 매우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Dimitri Vs Alok 사이에 누가 더 있는지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Free Fire OB31이 드디어 출시되었고, 이와 함께 Nairi라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1년의 모든 새로운 FF 캐릭터 중에서 Dimitri는 그의 기술이 Alok만큼 유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Dimitri와 Alok을 비교하여 Clash Squad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나은지 확인할 것입니다.

다음은 알아두어야 할 디미트리 vs 알록의 스킬 비교입니다.

Clash Squad Free Fire에서 Dimitri와 Alok의 비교

Clash Squad에서 Dimitri는 얼마나 강합니까?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디미트리의 스킬인 힐링 하트비트는 3.5m의 힐링 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안에서 당신과 당신의 팀원은 3HP/s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넘어지면 당신과 당신의 팀원들도 회복하여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고급 서버 버전에 비해 OB31에서 디미트리의 스킬이 약간 너프되었습니다. Healing Heartbeats는 Alok과 유사한 치유 오라를 생성하지만 그다지 크지 않으며 HP만큼 회복되지 않습니다. 적어도 회복된 전체 HP는 45로 꽤 괜찮은 양이었다.

이 기술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마도 넘어졌을 때 해당 지역에 있는 당신과 모든 팀원을 돕는 "회복" 능력일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스킬은 Clash Squad Free Fire에서 매우 유용하며 엄폐물 옆을 두드리면 뛰어들어 스스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적이 더 이상 매복 공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팀원을 구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 스킬을 발동하고 밖을 바라보며 기다리세요.

최대로 하면 Healing Heartbeat 지속 시간이 15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은 60으로 감소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지속 시간과 재사용 대기 시간 증가가 엄청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Clash Squad에서 Alok은 얼마나 강합니까?

기술-Alok-Achkar-Peres-Petrillo

알록은 한 번에 HP를 모두 회복시켜 5미터 범위 내에 아우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더 나은 속도로 달릴 수 있습니다.

거의 2년이 지난 후에도 Alok은 여전히 Free Fire에서 가장 훌륭하고 균형 잡힌 캐릭터로 간주됩니다. Alok의 "Drop The Beat" 스킬은 괜찮은 우위를 제공하지만 불공평하지 않습니다.

활성화되면 반경 5m의 오라를 생성하여 사용자와 팀원의 이동 속도와 HP 재생을 증가시킵니다. 일부 오라 예시는 중첩할 수 없지만 치유 및 속도 보너스는 다른 유사한 스킬과 중첩됩니다.

Clash Squad에서 Drop the Beat는 적당한 양의 HP를 회복하면서 적을 돌진하고 측면을 공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능력입니다. 이 기술은 Clash Squad Free Fire에서 매우 드물며 의료 키트를 구입하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10% 속도 보너스와 25 HP의 총 치유량, 5초 지속 시간으로 레벨 1에서 괜찮습니다. 레벨을 올리면 속도 보너스가 15%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은 10초로 증가합니다.

이렇게 하면 총 치유 횟수가 50으로 증가합니다. Drop The Beat의 가장 좋은 점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매우 짧고 언제든지 아무 문제 없이 스팸을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1 업데이트의 5가지 새로운 FF 기능으로 게임이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디미트리 vs 알록, 뭐가 더 좋아?

위의 Clash Squad Free Fire에서 DImitri Vs Alok 비교를 본 후 어느 것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까?

두 캐릭터의 스킬은 매우 유사합니다. 즉, 한 반경 내의 모든 팀원의 HP를 회복시키는 치유 오라입니다. 그러나 Dimitri의 기술은 훨씬 더 많이 사용되므로 tm 모드에서 죽음을 속일 수 있습니다.

팀 충돌에서 숫자는 매우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팀원을 돕는 동안 매복으로 인해 많은 사망이 발생합니다.

Dimitri의 스킬이 활성화되면 Clash Squad에서 Dimitri가 Alok보다 강하기 때문에 그 약점이 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플레이어, 이것은 최신 MP5 FF Legendary Skin Leak입니다.

그것은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하기 위해 Free Fire OB31에서 Dimitri와 Chrono를 비교한 것입니다. 둘 다 매우 짧은 시간에 사용자를 치료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강점을 잘 살펴본 결과 Dimitri는 Clash Squad Free Fire에서 사용하기 가장 좋은 캐릭터로 선정되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에 따르면 Dimitri Vs Alok은 누가 더 낫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