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Roblox Anime Warriors 코드 컬렉션

애니메이션 전사 Roblox 코드

애니메이션 전사 2021년 7월 30일에 Nyxun이 소유한 Project: Warriors라는 인증된 Roblox 개발자가 만들었습니다. 2022년 11월 최신 Roblox 코드를 사용하여 이 게임에서 무료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강력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다중 우주 주변의 퀘스트에 참여하기 위해 캐릭터를 소환하고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큰 피해를 줄 수 있도록 레벨을 올리고 진화해야 합니다.

게다가 교환도 가능 무료 Roblox 코드 레벨 업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보석을 얻으려면. 2022년 11월의 활성 Roblox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전사 Roblox 코드 모음

코드 로블록스 드래곤볼 하이퍼 블러드
애니메이션 전사 Roblox 코드 모음

이 게임에서는 활성 게임 코드를 교환하여 보석이나 세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사용할 수 있는 이전 코드도 있습니다.

활성 코드

Roblox Anime Warriors의 활성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Follow@_DevCrow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llow@9sNoxxy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llow@dev_exile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50개의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llow@EchoZenkai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50개의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llow@Mirzoldyc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llow@NyxunRBX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llow@oreI_orL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llow@Robro1030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세균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llow@ZartaniaRBLX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세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2 –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250개의 보석과 퀘스트 비터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 코드

이 만료된 코드는 Anime Warriors에서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125KTHUMBSUP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20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l2022RELEASE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15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5kL1kes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30분 동안 2배 엔 부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BOOM350k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350개의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CRAFTINGSHERE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150개의 세균을 받을 수 있습니다.

Incredible10k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부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릴리스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15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릴리스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15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SeventyFiveK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10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THANKS4100CLICES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15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Twenty5kLikes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15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TWITTERWENTCRAZY150K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25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궁극의 보석 400,000개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400개의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ULTIMATES400KMATS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40개의 무작위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UPDATE1MH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30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WOAHFiftyKLikes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여 15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사이타마니아 Roblox 코드

Anime Warriors Roblox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Roblox 프로모션 코드 사용
Roblox 코드 사용 방법

Roblox Anime Warriors에서 위험한 적을 죽이는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플레이어와 친구들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퀘스트에 성공하려면 아바타를 소환하고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코드는 이 치명적인 환경에서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코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크리스탈 및 기타 게임 내 공짜를 사용하면 개선을 위한 다양한 대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Roblox 플레이어는 다음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Anime Warriors에서 활성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트위터에서 @AnimeWarriorsBZ를 팔로우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평소대로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3. 로드되면 화면 측면에서 코드 버튼을 찾아 클릭합니다. 
  4. 이전에 제공된 활성 목록에서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5. 마지막으로 Redeem을 눌러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류를 방지하려면 이 프로세스 중에 활성 코드를 텍스트 상자에 복사하여 붙여넣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Roblox Blox 과일 코드

출시 이후 이 게임은 5,410만 건 이상의 플레이어 방문과 176,000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타이틀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에 대한 증거이며 개발자가 현재와 같이 계속해서 무료 경품을 제공한다면 더 많은 Roblox 게이머가 Anime Warriors로 몰려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