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eum을 쉽고 수익성있게 채굴하는 방법!

이더리움 채굴 방법

다양한 방법으로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 자산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이더리움을 채굴하는 것입니다.

마이닝을 통해 이더리움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물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이더리움을 쉽게 채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이므로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비트코인 채굴 방법, 무료!

마이닝 이더리움

마이닝 이더리움
암호화폐 채굴 장소의 예. 출처: Tom's Hardware

방법을 논의하기 전에 채광, 당신은 채굴 또는 Ethereum 채굴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비트코인 채굴과 마찬가지로 채굴을 통해 이더리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무료 및 유료 채굴을 통해 이더리움을 얻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더리움 광부로서 작업 증명 또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발생하는 모든 트랜잭션의 결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실행하기 위해 인증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는 매우 복잡한 수학적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Ethereum 마이닝 프로세스에는 이전 작업의 결과를 검증할 마이너 또는 다른 마이너가 있습니다. 51% 이상의 채굴자가 숫자를 확인하면 새 블록이 생성됩니다.

새로운 블록은 검증된 모든 트랜잭션을 저장하는 작업을 가집니다. 새 블록을 성공적으로 확인하고 생성한 광부는 보상, 즉 이더리움을 받게 됩니다.

다른 채굴자들은 다른 복잡한 수학 문제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다시 작업하고 다음 블록에서 이를 검증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최대 화폐를 위한 이더리움 거래 팁

이더리움 채굴 방법

Vicigers가 관심이 있고 Ethereum을 채굴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Ethereum을 채굴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와 지침이 있습니다.

이더리움 지갑 만들기

이더리움 암호화 마이닝 지갑
이더리움 지갑 그림. 출처: AlphaWallet

먼저, 당신은 암호 지갑 Ethereum을 채굴 결과로 저장합니다. 아직 이더리움 지갑이 없다면 지금이 바로 암호화폐 지갑을 만들 적기입니다.

암호화폐 지갑이 없으면 채굴 결과로 상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지갑이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비트코인 지갑은 이미 이더리움 스토리지를 지원합니다.

방법 선택

이더리움 마이닝 풀
풀 마이닝 그림입니다. 출처: 코인마켓캡

암호화폐 지갑이 있으면 적합한 채굴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채굴 방법에는 풀 채굴, 솔로 채굴, 클라우드 채굴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풀 마이닝 방법은 초보자에게 매우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이 방법에서는 다른 개별 광부들과 합류하게 됩니다.

풀에 참여하는 모든 광부는 그들 중 한 명이 수학적 또는 암호화 문제를 해결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보상을 받은 후 해시파워에 따라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그 다음에는 Solo Mining이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식은 고사양의 GPU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본금이 많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풀 마이닝과 같이 결과가 공유되지는 않지만, 이 방법은 대부분 개인 마이닝 세트를 가지고 있는 전문 마이너들이 사용합니다.

마지막 방법은 클라우드 마이닝.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내 비용을 지불합니다. 당신은 누군가의 컴퓨팅 파워를 빌릴 것이고 그 대가로 당신도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해당 당사자를 신뢰해야 하며 상금 지급에 대한 보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클라우드 마이닝 방식을 사용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아야 합니다.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및 소프트웨어 설치

암호화폐 채굴 하드웨어
하드웨어 마이닝 예시. 출처: 나나라이즈

풀 마이닝 또는 솔로 마이닝 방법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해시 파워가 큰 검증된 GPU 또는 하드웨어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개인 PC나 노트북을 통해 ETHMiner 또는 NBMiner와 같은 다양한 마이닝 소프트웨어 옵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가 적합하고 OS 또는 PC 운영 체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The Merge Ethereum의 장점, 더 빠르게! 

마이닝 풀 선택

암호화 그림
이더리움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를 통한 Kanchanara

Ethereum 광부로서 취할 마지막 단계는 신뢰할 수 있는 광업 풀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풀 크기, 회원 요금, 최소 수입과 같은 다양한 기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꽤 유명한 마이닝 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에테르민, 2Miners 및 Nanopool.

마이닝 풀을 사용하면 블록을 찾은 승자는 가변성을 가지므로 사용 가능한 혜택이나 보상을 더 예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Ethereum 마이닝이 무엇이며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대한 토론입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