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 5개

미노타우르스 빌드

미노타우르스는 캐릭터 모바일 레전드 세미 서포트 탱커 역할을 하며 군중 통제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는 올바른 Minotaur 빌드로 플레이할 때 매우 두려워합니다.

그의 주요 능력은 적을 몇 초 동안 후퇴시키는 다중 능력입니다. 특히 당신이 제대로 플레이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팀에 확실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영웅적인 미노타우로스가 얼마 전 변신을 했습니다. 스킬의 외형과 효과가 변경되는 곳. 그러나 그가 개편되었지만 여전히 다른 탱크 영웅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Minotaur ulti도 아주 작은 피해를 입히지만.

또한 자신과 팀원을 위한 재생 효과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팀 전투에 매우 적합합니다. Minotaur는 분노 상태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미 광기 모드에 있지 않다면 그는 뭔가를 놓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22년 9월 Minotaur 빌드 항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의 선택도 게임의 상황과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멋진 Minotaur 빌드 버전 VCGamers를 사용하려면 다음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미노타우르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와루아르 부츠

Minotaur 빌드의 첫 번째 권장 사항은 단연 신발입니다. 신발은 워리어 부츠.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Minotaur는 추가로 40의 이동 속도와 22의 물리 방어력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포인트씩 증가하여 최대 25포인트까지 증가합니다. 그리고 로밍 주제가 바람직합니다.

10초마다 다음 치유 스킬 또는 보호막이 5야드 내의 가장 낮은 HP 아군에게 추가로 360-900 HP(성장 골드에 비례)를 회복시킵니다. 자신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스킬은 이 효과를 발동하지 않습니다. 2.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미노타우로스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인 앤티크 큐리아스

다음으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골동품 흉갑. 이 아이템은 꼭 사야할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항목은 920 hp, 54 물리 방어력, 2 hp regen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고대 가슴 갑옷은 상대의 물리 공격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적 캐릭터가 기본 공격으로 공격할 경우 물리 공격력이 2초 동안 10% 감소합니다(최대 3중첩). 

도미넌스 아이스

그록 도미넌스 아이스 만들기
미노타우로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Minotaur가 더 강하고 두꺼워질 것입니다. Ice Reign은 갑옷에 중점을 둔 탱크 빌드이기 때문입니다. 추가 물리방어력 70, 마나 500, 이동속도 최대 5% 증가.

추가 방어구를 얻는 것 외에도 Dominion Ice는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의 영웅 보호막을 줄이고 체력을 50% 재생하는 고유한 수동(극한의 추위), 추가 속도와 같은 추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테나 방패

그록 아테나의 방패 만들기
아테나의 방패는 미노타우로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아테나의 방패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900의 체력과 추가로 62의 마법 방어 및 2의 체력 재생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Athena Shield에는 고유한 패시브(Shield)도 있습니다. 이 영웅이 적 영웅으로부터 마법 피해를 입으면 받는 공격이 5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영웅 카운터 Minotaur

찬란한 갑옷

그록 래디언트 아머 만들기
미노타우로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래디언트 아머.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은 Radiant Armor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950 HP와 52 마법 방어 및 추가로 12 HP Regen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그는 앞으로 적 영웅과 싸울 때 더 나은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3초 동안 마법 피해를 입힌 후(레벨에 따라 다름) 마법 피해 감소량이 3에서 10으로 최대 6회 누적되는 고유한 패시브(블레싱)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Minotaur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캐리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Minotaur 빌드입니다. 예, Diamonds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직접 Diamonds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