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야!'를 위해 모든 스쿼드가 갖추어야 할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

FF 프리파이어

스쿼드로 성공하려면 프리파이어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모든 분대가 이겨야 하는 상위 5명의 FF 지원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에서 경기에서 이기려면 Vicigers 친구들이 Free Fire에서 각 캐릭터의 모든 역할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친구들과 플레이할 때 마지막에 Booyah에 도달하려면 팀워크에 의존하고 분대에서 각 캐릭터의 역할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킬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를 보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 분대에서 캐릭터 역할을 논의할 때 Free Fire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역할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Support FF 캐릭터입니다.

이번에는 Free Fire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음은 모든 Free Fire 분대 구성에서 매우 유능한 5명의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입니다.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 Top 5

올리비아

FF 지원 캐릭터

Olivia는 이 게임에서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기술은 적에게 쓰러진 팀원에게 큰 도움이 되며, 다시 싸울 준비가 된 쓰러진 팀원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Olivia는 팀원이 쓰러지면 활성화되고 추가로 40 HP를 제공하는 치유의 손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상황에서 팀은 의료 키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직접 싸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을 갖춘 Olivia는 Free Fire 분대를 지원하기에 완벽합니다.

Olivia는 훌륭한 치유 능력을 가진 간호사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특히 지원과 관련하여 매우 유용합니다.

올리비아는 추가 HP로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올리비아의 레벨이 오를수록 추가 HP가 증가합니다. 멋지죠?

로라

FF 지원 캐릭터

다음은 조연 역할이 아주 좋은 캐릭터인 로라입니다. 그의 능력은 러셔나 플랭커가 죽지 않고 떠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로라는 조준경을 사용할 때 사격 정확도를 높일 수 있는 명사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Laura를 저격 무기 사용에 매우 적합하게 만듭니다.

로라로 플레이한다면 적이 볼 수 없도록 적절한 위치를 찾은 다음 공격할 때 러셔나 플랭커를 도와야 합니다.

저격이 필요하십니까? Laura를 생성하고 그녀를 저격수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로라 자신은 사격 시 명중률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장거리 운용에 적합하다. 이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사격 시 조준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DJ 알록

FF 지원 캐릭터

다음으로 남들보다 오래 버틸 수 있는 중요한 캐릭터인 DJ 알록이 있다. DJ Alok은 빠르게 달리는 능력이 있으며 자신과 자신의 지역에 있는 팀원에게 치유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뜨거운 전투에서 팀의 HP를 쉽게 증가시킬 수 있는 지원 역할에는 물론 DJ Alok이 포함됩니다.

앤드류

FF 지원 캐릭터

Andrew는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Andrew는 전투에서 갑옷을 더 오래 지속시키는 데 유용한 Armor Specialist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더 오래 버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능력으로 탱커 또는 러셔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이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스킬 효과는 레벨업에 따라 증가하므로 앤드류의 레벨이 높을수록 그의 능력도 커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5가지입니다.

카펠라

FF 지원 캐릭터

Kapella는 Free Fire에서 상당히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현재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입니다.

Kapella의 능력은 팀이 이 캐릭터를 사용할 때 많은 HP를 증가시킬 수 있는 의료 장비 및 유지 무기의 치유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1 업데이트 후 Skyler와 짝을 이루는 최고의 FF 애완동물 5종

그래서 분대와 함께 순위를 더 빠르게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 5명이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에 따르면 FF에서 지원 캐릭터로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