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경기마다 Booyah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F 애완동물 조합입니다.

베스트 FF 펫

최고의 FF 펫 조합은 매우 유용한 훌륭한 기능입니다. 얻을 수있는 최고의 FF 애완 동물 조합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부야 모든 경기에서.

최고의 FF 펫 조합은 실제 경기에서 매우 도움이 되는 놀라운 기능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전장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경기 중에 사용할 애완 동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각 애완 동물은 게임에서 Free Fire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고유한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장에서 가져갈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솔로, 듀오 및 스쿼드 FF 애완 동물 모드의 최상의 조합을 찾아 모든 경기에서 Booyah를 얻으십시오. VCGamers.com에서 확인해보세요.

솔로 매치를 위한 최고의 FF 펫 조합

베스트 FF 펫 조합

단독 프리파이어 매치에서는 팀원의 지원 없이 49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게 됩니다. 적에게 충분한 피해를 입히면 킬을 확인하지 않고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도 기절하고 부활하지 않고 적으로부터 충분한 피해를 입으면 즉시 죽습니다.

그래서 1:1 전투에서 먼저 적을 죽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료가 필요한데, 바로 '스티치 앤 패치'라는 특수 능력을 가진 펫포링입니다.

이 동반자는 헬멧과 군 수의사의 체력을 3초마다 1HP씩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레벨 1 갑옷은 파괴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게임 중에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펫 포링을 최대 레벨(레벨 5)로 업그레이드할 때 이 컴패니언은 세트 아머 내구도를 2초당 1HP씩 증가시켜줍니다.

또한 적들이 레벨 2 헬멧과 군 애완동물 의사를 파괴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애완 동물 의사와 더 튼튼한 헬멧을 사용하면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줄어들고 일대일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링 펫은 솔로 매치에서 최고의 FF 펫 조합이 될 것입니다. 5~6발의 정확한 총알로 적의 갑옷을 파괴하고 몇 발의 총알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한편, 포링 펫은 1:1 근접 전투에서 아머의 체력을 높이고 생명을 구해 줄 것입니다.

듀오 매치를 위한 최고의 FF 펫 조합

베스트 FF 펫 조합

듀오 매치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두 사람 모두 차지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하는 경향이 있다면.

Falco with pet Poring은 당신에게 최고의 FF 애완 동물 조합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는 핫 드롭 위치와 전체 지도를 삭제하여 Booyah를 얻을 수 있습니다.

Falco는 Free Fire의 애완 동물 가족의 최신 구성원입니다. 특수능력 '스카이라인 슈프레'와 함께 등장한다. Falco 애완 동물은 비행기에서 뛰어내릴 때 활공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이 새를 옮길 때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착지합니다. 더 일찍 착륙하면 다른 플레이어보다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사람보다 먼저 최고의 무기, 갑옷 세트 및 공급품을 약탈하기 위해 달려갈 수 있습니다.

특히 무기를 먼저 찾으면 적이 방금 전장에 도착하여 아직 무기를 집어 들지 않았을 때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한편, 펫 포링은 갑옷과 헬멧의 내구도를 높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를 플레이할 때 Free Fire 플레이어가 흔히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스쿼드 매치를 위한 최고의 FF 펫 조합

베스트 FF 펫 조합

Free Fire의 분대 경기에서는 각 팀에 최대 4명의 구성원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팀이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4마리의 애완동물을 데려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쿼드 매치에서 최고의 FF 펫 조합은 Poring, Robo, Falco 및 Panda를 포함해야 합니다. 

Falco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전장에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Robo는 Gloo Wall을 강화하고 오픈 필드 전투에서 팀을 보호합니다.

또한 Poring은 갑옷 세트의 내구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상대 팀을 끝내고 팀원을 살아남은 팀의 마지막 생존자가 될 수 있습니다.

Panda는 Free Fire에서 인기 있는 애완 동물입니다. '판다의 축복'이라는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동반자는 적을 죽일 때 4 HP에서 7 HP로 건강 포인트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 조합은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와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Space Speaker Royale: 한정판 의상 번들을 얻는 방법

그것들은 최고의 FF 애완 동물 조합 제안 중 일부입니다. 프로 선수들로 구성된 팀과 최고의 FF 조합으로 이 게임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최신 Free Fire 게임 뉴스와 게이머를 위한 기타 팁 및 요령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려면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