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etron RA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흥미로운 사실

비게트론 RA

PUBG Bigetron RA Esports 팀은 현재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실적이 감소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두 시즌이 지난 후 경쟁이 바뀌었고 코치도 두 번 바뀌었지만 이전처럼 나아질 기미는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는 팬들 사이에서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선수들이 경기 중에 결정을 내리는 데 관심이 없다고 비판하는 선수들도 많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RA Fire가 절대적으로 이겼고, Bigetron Alpha는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비게트론 RA 사실 

진실 비게트론 성능 문제에 대한 RA는 게이머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2년 전의 원래 위치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기억하는 것은 이제 어려운 일이다. 

Bigtron Alpha의 다양한 훈련 기간

AURA Fire vs Bigetron 알파
비게트론 RA vs 아우라.

게임과 다른 연습 세션에서 팀의 성적 실패의 원인이 Bigetron RA일 수도 있다는 사실 모바일 레전드 아래에 비게트론 알파

일반적으로 Bigetron Alpha의 훈련 기간은 하루에 약 12시간이며, 스크림(스파링) 3블록과 그 2시간 외에 솔로 레벨이 있습니다. 

사실 게임 특성상 이 세 가지가 불가능한 PUBGM 게임 환경과는 많이 다릅니다. 

성인 환경에서는 페스티벌 시즌 외에는 솔로 플레이를 위한 싱글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힘들어 보이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이는 개인적인 동기를 인식하면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팬들은 여전히 비게트론 RA의 훈련 효과가 높아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플레이어 스킬이 사라지기 시작함 

PUBGM 코너 확인
비게트론 RA 선수들의 실력이 감소하였습니다. 출처: YouTube/Levinho

Bigetron RA 회원의 경우 선수 실력이 저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적어도 한 순간이라도 정신을 차리고 집중하려면 휴식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빅트론은 선수들의 휴식 시간 동안 공백을 메우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정보가 하나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빅트론 RA가 선수들 사이에서 벌어졌다는 사실은 공개를 거부할 수 있다. 

고에드는 그들에게 휴식을 주었지만 여전히 계속하고 싶어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선수들의 열정을 막을 수 없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팀 중 하나 

빅트론 라
비게트론 RA. 출처: VCGamers.

아시다시피 빅트론 레드 에일리언스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그룹 중 하나입니다. 이 그룹의 저력은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그 이유는 빅트론 레드 에일리언스가 일련의 자랑스러운 이벤트를 달성했기 때문입니다.

주목해보면 빅트론 RA는 말레이시아 출신 선수나 코치를 자주 기용하는 팀이다. 많은 경우 말레이시아 출신의 선수나 코치와 함께 새로운 스태프를 추가합니다.

Boyka를 시작으로 레드팀의 코치로 임명된 전 말레이시아 프로 선수가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출신의 트레이너도 있는데, 바로 전 비밀팀 코치였던 장스(Jangs)다.

그 외에도 가장 최근의 경기는 Bigtron Red Aliens 팀과 말레이시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uHigh를 상대로 한 경기입니다. 그는 한때 유명한 팀 중 하나인 Team Secret의 선수였습니다.

Bigetron RA는 아직도 PMPL에 참여하고 있는 팀입니다. 

PMPL SEA 챔피언십 2022 가을 리그
PMPL SEA 챔피언십 2022 가을 리그. 출처: VCGamers.

Bigtron Red Aliens는 인도네시아와 SEA 모두에서 PMPL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 유일한 팀입니다. 이 팀은 늘 명문 대회에 출전하기 때문에 좋은 정규 시즌을 보내고 있다.

비록 그들이 항상 승리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모든 PMPL 이벤트에서 상위 3위 안에 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팀이 가장 두려운 팀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위에는 Bigetron Red Aliens 팀의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나와 있습니다. 다른 인도네시아 그룹의 흥미로운 사실을 기대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Bigetron Alpha를 물리치고 어퍼 파이널 진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빠른 진행과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