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 VCGamers x BitMart에 가입하세요. 총 보상은 수천만 루피아입니다.

AMA VCGamers x 비트마트

아마 VCGamers 엑스 비트마트 그룹으로 개최됩니다 텔레그램 비트마트 오늘 밤 22.00 WIB, 2022년 9월 12일 월요일.

이 이벤트에서 배포될 28,500개의 $VCG 토큰 또는 약 IDR 13백만이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VCG Token과 BitMart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VCGamers x BitMart AMA의 연사는 VCGamers의 COO인 Hartanto Lee와 VCGamers의 기업 전략 책임자인 Ellangga Seta입니다.

두 사람은 VCGamers와 지금까지 이룬 성과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오늘 밤 모든 AMA VCGamers x BitMart 참가자는 두 명의 연사에게 질문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지금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AMA VCGamers x BitMart 가입.

또한 읽으십시오: 537개의 RansVerse 토지 플롯이 27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인도네시아 공화국의 상품 선물 거래 규제 기관(Bappebti)에도 공식적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VCG 토큰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 및 이더리움(ERC20)에서 작동하며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 토큰 스테이킹 및 NFT 자산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RansVerse,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또한 읽으십시오: Coinfest Asia 2022 참석, VCGamers: 인도네시아의 Web3 생태계를 강화합시다

비트마트 소개

비트마트 VCGamers
비트마트

BitMart는 암호화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Bitmart의 사명은 간단하고 안전한 암호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한편 Bitmart의 비전은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BitMart는 분산형 디지털 통화가 세계 경제를 근본적으로 재구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자유는 세계에 더 많은 경제적 혁신, 효율성 및 형평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의 개인과 기관이 이러한 새로운 영역을 발견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안전한 제품을 구축하지 않는 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