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pella FF의 성격과 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프리파이어 캐릭터

Kapella FF의 캐릭터는 떠오르는 K팝 스타입니다. 프리파이어 OB21 패치에서. VCGamers.com에서 이 오래된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Kapella FF 캐릭터는 Garena가 OB21 업데이트에서 공개한 K팝 스타입니다. 가수로서 이 Kapella FF 캐릭터는 치유의 노래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카펠라 스킬스 FF

카펠라FF

FF의 카펠라 캐릭터는 원조 Kpop 아이돌인 블랙핑크의 리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카펠라는 치유의 노래라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름답고 재능 있고 유명한 가수입니다.

이 스타는 이 살벌한 전장에 자신의 목소리와 치유의 노래를 전하기 위해 Free Fire 전투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Free Fire라는 신비한 조직과의 싸움에서 팀원을 돕고 싶어합니다.

인기 스타이자 아이돌인 그의 노래는 전투 중에 자신과 팀원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Kapella는 이 게임에서 의료 키트, 버섯 등과 같은 치유 아이템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Kapella FF가 죽으면 팀원이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그들의 HP는 더 천천히 감소합니다.

다음은 다양한 레벨에서 Kapella의 Free Fire 캐릭터의 힐링 송 스킬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 레벨 1: 치유 아이템의 효과가 10% 증가하고 치유 스킬이 10% 증가합니다. 다운 시 팀원의 HP 손실이 20% 감소합니다.
  • 레벨 2: 치유 아이템의 효과가 12% 증가하고 치유 스킬이 10% 증가합니다. 다운 시 팀원의 HP 손실이 22% 감소합니다.
  • 레벨 3: 치유 아이템의 효과가 14% 증가하고 치유 스킬이 10% 증가합니다. 다운 시 팀원의 HP 손실이 24% 감소합니다.
  • 레벨 4: 치유 아이템의 효과가 16% 증가하고 치유 스킬이 10% 증가합니다. 다운 시 팀원의 HP 손실이 26% 감소합니다.
  • 레벨 5: 치유 아이템의 효과가 18% 증가하고 치유 스킬이 10% 증가합니다. 다운 시 팀원의 HP 손실이 28% 감소합니다.

단,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10초입니다.

Kapella FF 캐릭터 잠금 해제 방법

카펠라FF

Kapella FF의 캐릭터는 팀원의 치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더 강해지고 향상됩니다. Healing Song은 Free Fire 전장에서 매우 유연하고 유용합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를 금고에 넣고 싶어합니다.

이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려면 다이아몬드 300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특별 번들과 독점 무기 스킨을 갖고 싶다면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지불해야 합니다.

디럭스 번들 가격은 현재 1199다이아입니다. 이 번들에는 Kapella FF 캐릭터, 그녀의 특별한 의상 및 레벨 4 캐릭터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apella FF 캐릭터 추천 콤보 스킬

카펠라FF

전장에서 카펠라 FF의 캐릭터를 강화하려면 치유의 노래 스킬과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다른 스킬을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Kapella FF 캐릭터를 플레이할 때 다양한 전략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추천 스킬 콤보를 소개합니다.

Free Fire 맵에서 탱크 또는 헌터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Healing Song 기술을 Jota의 Sustained Raids, Hayato의 Bushido 및 Caroline의 민첩성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분대에서 간호사로 플레이하는 경우 Drop the Beat of Alok과 Healing Touch of Olivia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의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Drop the Beat of Alok, Sustained Raids of Jota, Dash of Kelly와 조합해보세요.

Garena Free Fire를 사용하면 캐릭터 스킬을 다른 Free Fire 캐릭터의 최대 3개의 추가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OB32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최고의 무기

Kapella FF 무기 콤보 권장 사항

카펠라FF

Kapella FF는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고 그 총기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권장 무기입니다. 

가장 먼저 손에 넣을 무기는 Thompson의 새로운 총인 MP40과 UMP입니다. SMG가 그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SCAR-L, AKM 또는 VSS와 같은 AR 또는 저격 무기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Kapella FF의 추천 펫은 판다탐정과 정령여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Ever에서 최고의 헤드샷 산탄총 설정이 여기 있습니다!

Kapella FF의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최신 Free Fire 게임 뉴스와 게이머를 위한 유용한 팁 및 요령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려면 매일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