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모드용으로 출시된 최고의 FF 무기 스킨 6개

빙하 M4 PUBG

FF 무기 스킨은 모든 플레이어의 주요 매력입니다. 따라서 랭크 모드를 위해 Garena가 출시한 최고의 FF 무기 스킨 중 6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순위 모드에서 게임 플레이 전략을 확인해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올바른 탄약이 성냥을 성사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게임에서 특정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격수는 장거리 전투에 매우 중요하며 산탄총은 근거리 전투에서 선택하는 무기입니다.

Free Fire에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상점에서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무기 스킨과 아이템이 있습니다. FF 무기 스킨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반드시 가져야 하는 중요한 상품이 되었습니다. 미학과 외모 외에도 스킨은 전장에서 플레이어에게 향상된 능력치를 제공합니다.

Free Fire에서 특정 무기의 기본 능력은 FF 무기 스킨을 선택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의 대부분의 FF 무기 스킨은 일반적으로 기본 무기에 대한 업그레이드로 작동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Free Fire 랭크 모드에 적합한 여러 스킨이 있습니다.

랭크 모드용 FF 무기 스킨 목록

새로운 BR 랭크 시즌은 Garena Free Fire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랭크 모드에서 다음 FF 무기 스킨을 사용하여 티어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톰슨 – 드래곤 몹

FF 무기 스킨
드래곤 몹

플레이어는 이 FF 무기 스킨을 사용하면 탄창 용량이 상당히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으므로 Thompson의 Dragon Mob은 자주 재장전하지 않고 여러 적을 제거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연사력이 증가하여 Thompson은 근접 전투에 적합합니다.

감소된 재장전 속도는 약간의 차질이 있지만, 플레이어는 탄창 용량을 늘리고 총을 가득 채운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M1014 - 지하 울부짖음

FF 무기 스킨
M1014

M1014 – Underground Howl 산탄총이 근거리에서 패배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를 위해 이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샷건용 스킨은 이미 강력한 무기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더 효과적인 선택입니다.

사용자는 증가된 탄창 용량과 손상으로 인해 순위 모드에 탁월한 선택인 Underground Howl M1014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사력이 조금 떨어지기는 하지만 언더그라운드 하울은 원샷 킬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AUG – 사이버 바운티 헌터

FF 무기 스킨
8월

AUG는 Garena Free Fire에서 중거리 및 근거리 전투를 위한 최고의 AR 중 하나입니다. 결과적으로 랭킹 모드에서 유리한 선택이 됩니다.

Cyber ​​Bounty라는 FF 무기 스킨은 더 높은 발사 속도로 기본 총을 더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기억할 수 있는 범위 내 하락이 있습니다.

AUG는 중거리 및 근거리에서 압도적인 무기이므로 Garena Free Fire의 CS 모드에 대한 확실한 선택입니다. 사이버 바운티 스킨 조정된 통계로 기본 무기를 더 안정적으로 만들고 빠르게 쏠 수 있습니다.

벡터 – Aquablaze 분노

FF 무기 스킨
벡터

"Vector – Aquablaze Wrath"는 akimbo(이중 사용) 스타일로 제공되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매우 독특한 무기 스킨입니다. 따라서 Aquabaze Wrath Vector는 손상 외에도 특정 속성의 증가로 인해 근거리 및 중거리에서 적에게 강해집니다.

소드맨 레전드 SVD

FF 무기 스킨
SVD

스나이퍼 라이플은 더 큰 탄창 용량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나이퍼 라이플보다 게임에서 상대적으로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따라서 Marksman 소총의 스킨은 순위 모드에서 더욱 중요해집니다.

소드맨 레전드 SVD 더 나은 데미지와 탄창 능력을 제공하는 강력한 FF 무기 스킨입니다. 정확도는 타격을 받지만 SVD 스킨은 중거리 및 장거리에 좋은 선택입니다.

SVD Swordsman Legends는 지배적인 색상으로 보라색으로 제공되며 회전하는 수리검 애니메이션과 같은 색상의 전기 효과로 완성됩니다.

이 무기 스킨은 인큐베이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6개의 Swordsman Legends 변형 번들과 페어링하기에 완벽합니다. 무기 로얄 SVD Swordsman Legends in Luck Royale. 구르려면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킨 파라팔 플레임 FF 및 스카 파라다이스를 얻는 방법

MP5 – 복서 챔피언

FF 무기 스킨
MP5

MP5는 Garena Free Fire에서 최고의 SMG 중 하나이며, 마스터하기 쉽고 모든 게임 모드에서 충분히 강력합니다.

플레이어는 Champion Boxer 스키를 사용하여 이미 강력한 무기를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 탄창 용량 외에도 인상적인 데미지 등급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MP5는 CS 모드에 탁월한 선택인 Free Fire의 또 다른 강력한 SMG입니다. 플레이어는 Champion Boxer 스킨을 사용하여 숙련된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높은 손상 등급과 탄창 용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Max 무기 스킨

랭크 모드를 위해 특별히 Garena에서 출시한 6개의 최고의 FF 무기 스킨입니다. 6개의 FF 무기 스킨 중 수집한 스킨은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VCGamers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게 충전하고 많은 프로모션을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 모든 다이아몬드 게임의 리셀러가 되기 위해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