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최고의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5개

번들 탑 크리미널 FF

5개의 인큐베이터 번들을 확인하십시오. 프리파이어 2022년 1월호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래에서 언급하는 모든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은 동급 최고입니다.

옷이나 묶음과 관련하여 Free Fire 사용자는 매장에 항상 다양하고 흥미로운 대안이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또한, 가레나는 인큐베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럭 로얄을 통해 흥미진진한 의상을 정기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인큐베이터에서 출시된 아이템은 획득 비용이 높기 때문에 희귀 아이템이 됩니다. 개발자가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에서 정기적으로 거래를 제공하지만 여전히 모든 사람에게 가장 실행 가능한 옵션은 아닙니다. 

다음은 2022년 1월호의 일부로 추가된 최고의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 중 일부입니다.

2022년 1월 무료 Fire Incubator 번들

골든 쉐이드

무료 화재 번들

Garena는 2019년 9월 Mystical Master 인큐베이터에서 Golden Shade Bunde를 처음 소개했습니다. 그것을 놓친 사용자는 개발자가 게임에서 다시 시작했기 때문에 또 다른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번들은 황금색 테마와 온통 문신이 특징입니다. 반면에 절실히 필요한 번들 밸런스를 제공하여 매력을 더합니다.

골든 사무라이

무료 화재 번들

Golden Samurai 번들은 이전에 Free Fire에서 두 번 사용할 수 있었던 Blood Moon Incubator의 일부입니다. 골든 사무라이는 2019년 3월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2020년 11월에 두 번째로 등장했습니다.

이 사무라이 테마 의상은 빨간색, 검은색, 금색이 번들 전체에 통합되어 인상적인 대비를 보여줍니다.

또한 이 환상적인 의상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하얀색 마스크입니다. Golden Samurai는 현재까지 최고의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 중 하나입니다.

황금빛 광대

무료 화재 번들

광대에서 영감을 받은 복장도 Night Clown 또는 Golden Clown 번들과 같은 Free Fire 플레이어를 사로잡았습니다. 이 번들은 2019년 8월에 설정된 Jester Manor 인큐베이터의 일부로 Free Fire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두 묶음의 구성은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황금빛 광대 번들은 희소성과 색상 조합에서 유리했습니다. 어때요, 멋지지 않나요?

블루 다이노스

갤럭시 다이노 번들 프리파이어

Blue Dino는 Garena Free Fire의 첫 번째 인큐베이터에 있습니다. 2018년 말에 추가되었으며 가장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 중 하나로, 가장 희귀한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번들은 오랫동안 인도네시아 서버에 추가되지 않았으며 수요가 많습니다.

이 목록의 이전 번들과 비교하여 게이머는 이 복장을 한 번에 완료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른 아이템과 결합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친구 Vicigers, 아직 가지고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에 꼭 받아야 할 5가지 무료 Fire Magic Cube 번들

최고 범죄자

범죄 번들 무료 화재

Bunde The Top Criminal은 게이머가 이 의상의 변형을 손에 넣기를 원하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매우 큰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의상의 녹색 버전은 Free Fire의 4주년 기념 이벤트 중 하나에서 손에 넣을 수 있었고 게이머들은 그것을 손에 넣기 위해 이벤트에 몰려들었습니다.

그러나 Top Criminal(Red) 또는 플레이어가 부르는 Red Criminal Bundle은 이 환상적인 컬렉션에서 탐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비

Undel Red Criminal은 2019년 초에 인큐베이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재료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소유하지 않습니다.

의류나 패키지 측면에서 Free Fire 고객은 항상 다양하고 매력적인 대안 옵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또한 가레나는 인큐베이터와 함께 다양한 행사와 럭로얄을 통해 매력적인 의상을 평소에도 공개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인큐베이터에 투입된 아이템은 높은 가격 때문에 희귀 아이템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소유해야 할 가장 희귀한 FF 번들 5개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에 대한 제안을 하지만 여전히 모든 사람에게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은 아닙니다. 위는 인큐베이터의 일부로 추가된 가장 효과적인 번들 중 일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