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5명의 영웅은 킬 스틸의 전문가입니다!

이번에는 살인 도둑질의 전문가인 일부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저게 뭐야? 호기심이 많은, 오른쪽?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킬 스틸" 알아보기

Kill Steal 또는 일반적으로 KS라고 하는 것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자주 발생하는 것입니다. 보통 이 순간은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약해진 상대를 죽이거나 상대의 피가 낮아 죽어갈 때 나중에 오는 플레이어에게 죽임을 당할 때 발생합니다.

KS는 종종 선수들이 언급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쓰레기"라는 용어로. 항상은 아니지만 보통 탱커나 서포터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이 단어를 자주 듣게 되는데, 쓰레기를 죽이면 다른 플레이어, 특히 유독한 플레이어가 반드시 그렇게 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킬을 찾지 않는 것이 그들의 임무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들은 미끄러지거나 심지어 의도적으로 친구로부터 킬을 얻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사용하는 영웅 역할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탱커나 지원 영웅을 사용하더라도 실제로 일부러 이 KS를 수행합니다.

이것은 또한 처음부터 상대를 죽이기 위해 할부로 있었지만 친구에게 쓰레기를 버린 플레이어에게도 상당히 짜증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 킬 스틸(KS)은 킬 스틸이 쉬운 영웅이 여러 명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영웅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영웅 지원이나 탱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KS를 피하시거나 친구들에게 욕설과 욕설을 받을 각오를 하시길 바랍니다. KS라는 용어는 Mobile Legends뿐만 아니라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도 이 용어를 사용합니다.

킬 스틸(KS)에 대해 말하자면, 킬 스틸을 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가진 능력은 엄청난 데미지로 죽어가는 상대를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Kill Steal의 전문가인 5명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올더스

올더스 킬 스틸

원천: https://www.pinterest.com/pin/387028161729811963/

아시다시피 Aldous의 Ultimate 기술은 누구도 실패할 수 없으며 Akai와 Franco의 기술도 Aldous가 Ultimate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Aldous가 가진 하나의 기술로 그는 상대를 분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대가 죽어가는 경우 Aldous는 물론 당신이 어디에 있든 쉽게 적을 목표로 삼아 마무리합니다. 따라서 Aldous 영웅을 조심하십시오.

카리나

카리나 킬 스틸

Hero Karina는 매우 강력하고 빠른 킬링 머신 영웅으로 알려진 분명히 죽이기 쉽습니다. 멈추지 않고 상대를 쉽게 공격할 수 있는 궁극기가 어찌 없을 수 있겠는가.

카리나에게 표식을 받고 카리나에게 성공적으로 죽임을 당한 것으로 유명한 모든 영웅은 궁극기를 초기화합니다. 상대가 죽을 때 카리나가 KS를 얻는 것은 매우 쉬울 것이고, 카리나도 쉽게 새비지를 얻을 것입니다. 

이 KS를 수행하기 위해 개편되고 이전만큼 좋지는 않지만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Carry 사용자에게는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도라

유도라 킬 스틸

적을 멈추게 하고 움직일 수 없게 만드는 놀라운 데미지와 버스트 능력을 가진 전기 마법사, 영웅 유도라를 사용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Karina와 Aldous가 하나의 기술만으로 적을 끝낼 수 있었던 이전의 두 영웅과 매우 다르게 Eudora는 Kill Steal을 수행하기 위해 두 가지 기술이 필요합니다. 먼저 2번 스킬로 기절을 시킨 후 피해를 입힐 1번 스킬을 2번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유도라의 궁극기를 빼지 않고도 킬스틸을 쉽게 할 수 있고, 이 마도사 영웅도 상대 영웅이 죽지 않는데도 킬스틸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지 않나요?

신이순

이순신 킬 훔치기

이 Marksman Hero는 Kill Steal을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멀리서 공격하는 그의 능력은 확실히 매우 유익합니다. YSS가 가지고 있는 궁극기는 확실히 상대를 직접 공격합니다(상대가 피하지 않는 경우).

Ultimate Yi Shun Shin을 사용하면 물론 죽어가는 상대에게 Kill Steal을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상대에게 죽이려는 영주에게도 Kill Steal을 할 수 있습니다.

Ultimate YSS 능력, 즉 Mountain Shocker로 모든 상대를 공격하고 운석 공격을 여러 번 할 수 있습니다. 죽어가는 상대도 YSS의 킬이 되기 때문에 도망칠 수 없습니다.

마티스

마티스 킬 스틸

죽어가는 적을 끝장내는 이 능력은 모두가 그를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Karina의 궁극기와 유사하게 Martis의 궁극기는 Karina만큼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티스는 위에서 언급한 영웅들처럼 킬 훔치기를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궁극기 재설정 이외의 킬을 얻을 때마다 마티스는 상대를 무자비하게 추격할 수 있는 추가 이동 속도도 얻게 되기 때문입니다.

매우 경건한 Kill Steal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된 5명의 영웅 중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는 팀원이 있다면 주의하고 인내하십시오. 하지만 Kill Steal을 시도하고 싶다면 언급된 5명의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새벽의 갈등이 온다, 많은 상금이 흐른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