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솔로 푸시 시즌을 위한 가장 OP Exp 영웅 5인
시즌 38 모바일 레전드 이틀 후에 종료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솔로 플레이에 적합한 최고의 영웅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EXP 영웅은 내구성과 모든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전히 주요 선택입니다.
가장 저렴한 MLBB 다이아몬드!




















현재 메타에서는 높은 내구성을 갖춘 오프레너 영웅이 라인을 지배하고 게임 초반부터 상당한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암살자보다 덩치 큰 영웅에 더 의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솔로 푸싱에는 개인적으로 강할 뿐만 아니라 팀의 목표 달성에 기여할 수 있는 영웅이 필요합니다.
상대의 전략에 맞서기 위해서는 지속력과 영역 제어 능력을 갖춘 영웅 EXP가 중요한 열쇠입니다.
이 글에서는 시즌 38이 끝날 무렵 솔로 푸싱에 활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EXP 영웅 5명에 대해 논의해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설명을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치치

시즌 38이 거의 끝났습니다. 현재 메타에서는 경험치가 높은 영웅이 여전히 거의 모든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의 주요 선택입니다.
그러므로, 치치 여전히 경험치가 많은 메타에 맞서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OP 영웅입니다.
이 영웅의 장점은 첫 번째 기술에 있는데, 이 기술을 사용하면 민첩성을 이용해 상대방을 쉽게 찌르고 피할 수 있습니다.
물론, 포베우스, 라푸라푸, 우라누스 등 민첩성이 떨어지고 몸집이 큰 영웅들을 상대하는 건 매우 쉽습니다.
현재 메타에서 시시를 플레이하는 데 풀 데미지 아이템은 필요 없습니다. 단순히 전쟁 도끼를 데미지 아이템으로 사용하고, 상대의 데미지 특성에 맞는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면 됩니다.
천왕성

지속 데미지가 좋은 시시와는 대조적으로, 천왕성 큰 피해량은 없지만, 놀라운 재생력과 내구성 덕분에 이번 시즌 메타에 매우 적합합니다.
팀 로머가 지원 영웅을 사용할 때 경험치로 천왕성을 선택하면 팀에 구역 설정, 맵 개방, 심지어 전쟁 개시가 가능한 영웅이 여전히 남게 됩니다.
적 팀이 우라누스를 경험치 라인전 영웅으로 선택할 때 시시나 엑스보그 같은 경험치 영웅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우라누스는 현재 플레이어들이 자주 사용하는 이 두 영웅에게 매우 약합니다.
라푸라푸

시즌 38 종료 시점에 상당히 높은 픽률을 기록한 세 번째 영웅은 라푸라푸였습니다. 라푸라푸는 높은 데미지와 상당히 완벽한 스킬셋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킬 1 라푸라푸 CC 효과가 있는 스킬 2, AOE가 있는 스킬 3, 잔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킬 4.
라푸라푸의 콤보에 맞은 사람은 누구든 피하기 어려울 겁니다. 이 영웅은 이번 시즌 압도적인 이니시에이터로, 단독 공격에 안성맞춤입니다.
해

솔로 랭크를 플레이할 때는 팀원들과 소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MLBB는 플레이어들이 더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텍스트가 아닌 다른 방식의 소통 기능을 제공하지만, 솔로 플레이에는 여전히 비효율적입니다.
따라서 EXP 영웅을 사용하여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려면 태양 영웅을 사용하면 됩니다.
썬은 현재 높은 경험치 레벨을 상대하는 데 효과적인 경험치 영웅입니다. 초반에는 그다지 강하지 않지만, 숙달되면 적 타워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바당

바당 로밍에도 적합한 경험치 영웅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사용하면 솔로 푸시를 훨씬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썬더 벨트 아이템을 사용하여 바당을 결합하고,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멀리서 가능한 한 많은 스택을 모으세요.
현재 메타에서는 스킬 1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도 있고, 바당을 사용하여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38의 마지막을 맞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LBB EXP 영웅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여기까지입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