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2.4에서 플레이어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캐릭터인 Yae Miko Genshin Impact에 대한 5가지 사실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야에미코 겐신 임팩트 캐릭터가 드디어 패치 2.5. 생중계 위한 특별 프로그램 업데이트 2.5는 2022년 2월 2일 miHoYo에서 만든 게임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발표되었으며 2022년 2월 4일 오늘 방송될 예정입니다.

원신 임팩트는 오픈 월드 게임 made by miHoYo in 2020. Genshin Impact는 매우 아름다운 그래픽과 매년 출시되는 많은 캐릭터로 유명합니다. 업데이트.

풀어 주다 드립 이미지 2021년 12월 야에미코는 선수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Genshin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패치 2.4를 방금 발표했습니다. 리배너 다른 인기 캐릭터.

기꺼이 하는 선수 건너 뛰기 다수의 현수막 Primoges를 저장하기 위해 현수막 이것. 씨캐릭터 배너 3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리배너 가장 탐나는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흥미로운 점

팔로우 해주신 분들을 위해 공식 트위터  반드시 뉴스를 따르십시오 배너 2.4 이것. DPS Liyue Xiao와 Ganyu, 유조선 최고의 Zhongli 및 극저온 지원 새로운 것은 Shenhe입니다.

이 4명의 캐릭터는 Yae Miko를 이길 만큼 흥미롭지 않습니다. 다음은 Yae Miko Genshin Impact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실입니다.

Yae Miko Genshin Impact 프로필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Yae miko는 Grand Narukami 신사의 여사 제이자 Yae Publishing House의 소유자입니다. Inazuma의 캐릭터는 일본 신화의 생물, 즉 키츠네 에 소개 아콘 퀘스트 챕터 II : 인간에 대한 편재 플레이어를 돕는 NPC로.

야에미코의 목소리 가득 성우 유명한 사쿠라 아야네 서투른 사람 일본어와 영어로 Brittney Marie Karbowski가 작성했습니다.

에서 인용 내 e스포츠, Yae Miko는 Zhongli의 오랜 친구이며 Raiden Shogun에 대한 애착이 있습니다.

Yae Miko Genshin 임팩트 출시 일정

야에미코는 2월 발매 또는 발매와 동시에 발매 예정 패치 2.5.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생중계 특별 프로그램 2.5 나중에.

Yae는 2022년 2월 중순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Yae Miko는 Genshin Impact에 의해 1부 또는 2부 사이에 리배너 캐릭터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Raiden Shogun과 Kokomi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 야에 미코 원신 임팩트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파라 유출자 그리고 베타 테스터 여러분, @UBatcha가 유출한 Yae Miko의 트위터 계정 중 하나가 촉매 요소가 있는 별 5개 전기.

스킬의 모든 세부 사항 스킬, 패시브 재능, 그리고 별자리 에 의해 유출되었습니다 허니 임팩트 몇 개월 전에.

엘리멘탈 스킬 셋쇼 사쿠라라는 이름의 야에 미코. 이 스킬은 최대 3개의 Sesshou Sakura를 발동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ElectroDamage 주변.

엘리멘탈 버스트 Yae Miko의 이름은 Tenkon Kenshin입니다. 전기 AoE DMG. 야에미코가 셋쇼 사쿠라로 변신 필드 번개가 치다.

시그니처 무기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주력 무기 또는 시그니처 무기 Kagura's Verity라는 이름의 Yae Miko는 신도 종교 의식에 사용되는 종인 Kagura Suzu의 형태를 취합니다.

일반적으로 Kagura의 Verity는 통계 기본 기본 공격 46까지 통계 중고등 학년 치명적인 데미지 14.4%.

Kagura의 Verity를 무기로 사용하려는 분들에게는 Yae Miko가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스택 손상 ~에서 원소 기술 최대 3 스택 야에의 원소스킬과 일치한다.

Material Ascension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재료 승천 야에미코는 이나즈마와 노부시, 카이라기 몬스터에게서 얻을 수 있는 한가드에 널리 분포하는 바다 영지입니다. 

Yae는 총 16개의 Sea Ganorderma, 46개의 Dragonheir's False Fin, 271개의 Vajrada Amethyst Silver가 필요합니다.

승천 총 캐릭터 Yae에는 18개의 Old 핸드가드, 30개의 Kageuchi 핸드가드, 36개의 Famed 핸드가드가 필요합니다. 추가 수집에 필요한 Yae의 캐릭터 스킬 증가, 18개의 오래된 핸드가드, 66개의 Kageuchi 핸드가드, 93개의 유명한 핸드가드

얻을 수 있는 Dragonheir의 가짜 지느러미 주간 보스 최근 출시된 신규 섬 엔카노미야에서 얻을 수 있는 수심 비샤프 업데이트 어제 2.3. 이 보스는 다이니치 미코시 신사의 중앙에 있습니다.

Yae Miko에 대한 5가지 사실은 변경될 수 있는 베타 테스터의 결과였습니다. 오픈 베타 나중에. 지금부터 야에미코를 위한 승천 아이템 수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Yae Miko 및 기타 Genshin Impact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웹사이트 그리고 인스타그램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