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캐스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4가지

던지는 사람

안에 토너먼트 e스포츠는 물론 해설자를 자주 봅니다. 수다로 경기 분위기를 더욱 신나고 생동감 있게 만드는 선수. e스포츠 세계에서 이러한 해설자를 캐스터 또는 샤우트 캐스터라고 합니다.

현재 국내 e스포츠 산업은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캐스터 직업을 만드는 것도 최근 많은 젊은이들에게 눈독을 들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분야에서 자신의 운을 시험해보고 싶다면 충족해야 할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유창하고 명확하게 말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하여 경기에서 언급될 게임에 대해 자세히 이해하고 마지막으로 간략한 프로필과 함께 선수를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가 알아야 할 Moonton에 대한 사실

캐스터란?

던지는 사람
캐스터 MDL S7. 출처: 유튜브

Caster는 e스포츠 토너먼트의 해설자입니다. 다른 스포츠 경기와 마찬가지로 캐스터는 나중에 경기를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도록 경기 과정을 분석하고 논평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좋은 해설자는 직설적으로 말할 수 있고, 그가 안내할 게임을 이해하고, 선수들의 간략한 프로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 능력으로 경기의 흐름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하지만 e스포츠 산업이 발전하면서 해설자의 요구사항은 이뿐만이 아니다. 가벼운 농담으로도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캐스터의 필수 아이템

던지는 사람
캐스터 M4 월드 챔피언십. 출처: 유튜브

캐스터가 되려면 반드시 갖추어야 할 4개의 캐피탈이 있습니다.

이 4개의 수도가 있으면 자신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는 캐스터가 되기 때문입니다.

1. 자신감

대중 앞에서 말을 잘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자신감, 운동 및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자신감을 가지면 약간의 실수를 저질렀을 때 자신을 돋보이게 하고 조롱을 받을 준비가 된 용기를 갖게 됩니다.

초창기에 자신의 역할을 즉시 수행한 전문가는 이 세상에 없다. 따라서 실수를 하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캐스터로서의 경력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2. 직설적으로 말할 수 있는 능력

또렷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은 자신감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첫 번째 자본, 즉 자신감을 충족했다면 이 두 번째 사항을 수행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하지만 이 직설적인 말하기 능력은 경험이 있거나 대중 앞에 자주 등장했을 때 더 잘 터질 것입니다. 

3. e스포츠 게임, 선수, 팀에 대한 이해

캐스터가 되기 전에 게임, 선수, e스포츠 팀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잘 지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경기 과정을 안내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경기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하고 청중을 교육할 수도 있습니다.

4. 엔터테인먼트의 영혼을 가져라

해설자는 e스포츠 경기의 해설자나 분석자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을 즐겁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캐스터에게는 강한 예능의 혼이 필요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의 2023년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일정 

캐스터로 경력 시작

던지는 사람
캐스터 M4 월드 챔피언십. 출처: 유튜브

해설자는 연예계의 직업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누구에게나 이 직업을 가질 수 있는 동일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사실 인도네시아에서 잘 알려진 일부 캐스터는 처음에는 이 산업에 대한 기본 지식이 전혀 없었습니다.

시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소규모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캐스터가 되겠다는 제안을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방법으로, 즉 다음을 사용하여 유튜브. 전문 캐스터처럼 경기 과정에 댓글을 달고 유튜브에 올리면 캐스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PH 시즌 11 1주 차 경기 결과

뉴스 팔로우 계략 다른 최근에만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