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신 공포 게임 10가지, 도전해 보시겠어요?

호러 게임 2024

공포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올해에는 여러 대형 게임 타이틀이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도 돌았습니다.

그냥 말해 숲의 아들들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서바이벌 호러 게임, 드디어 정식 버전이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숲의 아들들 외에도 계략 또 뭐 재미있는 놀이 있어? 공포 팬이라면 다음 기사에서 2024년 최신 공포 게임 10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안실 조수: 스릴 넘치는 시뮬레이션 공포 게임

2024년 최신 공포 게임 10개

2024년을 활기차게 만들 다른 공포 게임 타이틀을 기다리는 동안 이 목록에 있는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보장됩니다. 덜 무섭지 않습니다!

숲의 아들들

공포 게임 2024 - 숲의 아들들
숲의 아들들. 출처: 스팀

오랜 기다림 끝에 Sons of the Forest 팬들은 이제 오늘 Endnight Games가 만든 게임의 정식 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식인종이 가득한 외딴 섬에서 사라진 억만장자를 찾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Sons of the Forest의 게임 플레이는 오픈 월드 개념과 생존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모으고 피난처를 만들어야 하는 생존 공포를 결합합니다.

Sons of the Forest는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제공하므로 이 게임에서만 공포에 맞서실 필요는 없습니다.

학교 미로

공포 게임 2024 - 학교 미로
학교 미로. 출처: 스팀

다음 게임은 School Labyrinth 입니다. 이 게임은 용기를 시험하기 위해 밤에 학교에 가는 한 무리의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 후 그들은 결국 학교 건물 안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는 낯익은 학교가 이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다른 장소로 변한다.

무서운 발자국 소리의 공포부터 무서운 변칙 생물까지, 학교에서 나갈 길을 찾아야 합니다.

공포감을 더하기 위해 각 학교 건물은 플레이할 때마다 모양이 바뀌는 복잡한 미로로 변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까?

배니셔: 뉴 에덴의 유령

공포 게임 2024 - Banishers Ghost of New Eden
배니셔: 뉴 에덴의 유령. 출처: 스팀

포커스 엔터테인먼트가 2024년 2월 12일 출시한 이 게임은 1695년 뉴 에덴을 배경으로 합니다. 정착지에서 저주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대규모 의식을 통해 사악한 저주를 제거하는 임무를 맡은 영혼 사냥꾼 Red와 Antea라는 한 쌍의 Banisher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무서운 생물에 맞서기 위해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에서 Red의 물리적 무기 공격과 Antea의 초자연적 힘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비와 초자연적인 힘을 잠금 해제하여 배니셔의 힘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Banishers: Ghost of New Eden은 게임 플레이에 대해 많은 찬사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서 전달되는 스토리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자, 빨리 시험해 보세요!

부족은 살아남아야 한다

공포 게임 2024 - 부족은 살아남아야 합니다
부족은 살아남아야 합니다. 출처: 스팀

Don't Starve 게임의 팬이라면 아마도 이 게임도 좋아할 것입니다.

The Tribe Must Survive는 주변에 도사린 위험으로부터 부족을 발전시키고 보호할 방법을 찾아야 하는 암울한 Lovecraftian 석기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부족의 각 구성원은 자신만의 개성과 욕구를 갖고 있으므로 자신의 욕구에 따라 행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의식, 건물, 시설 업그레이드 및 기타 다양한 어려운 결정을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의 부족은 살아남아야 합니다!

나사렛

공포 게임 2024 - Lazaret
나사렛. 출처: 스팀

Lazaret은 4년 전 사라진 배에서 보낸 신비한 신호를 조사하는 구조팀의 일원이 되어 플레이하는 1인칭 호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가벼운 퍼즐 요소를 가미한 탐험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Lazaret은 내부에 다양한 기이함이 있는 배의 무시무시한 분위기를 탐험하도록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구석구석에 도사리고 있는 모든 위험으로부터 달리고 숨어 있으면서 배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키니토PET

공포 게임 2024 - KinitoPET
키니토PET. 출처: 스팀

파라 게이머 튜브 PC 시대는 KinitoPET을 플레이하는 순간 향수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2024년 1월 10일 출시된 이 게임은 키니토를 메인으로 하는 공포심리 컨셉을 담고 있다.

키니토 자신도 2000년대 초반에는 걷고, 이야기하고, 대화할 수 있는 가상 비서였습니다. 브라우징, 그리고 당신과 함께 게임을 즐겨보세요.

디지털 호러 컨셉으로 신선한,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랄 것입니다 점프스케어 그리고 흥미롭게 포장된 다른 이상한 것들.

Kinito는 정말 귀여운 가상 비서일까요, 아니면 어두운 비밀을 숨기고 있는 것일까요? 지금 답을 알아보세요!

가정 안전 핫라인

공포 게임 2024 - 주택 안전 핫라인
가정 안전 핫라인. 출처: 스팀

꼭 해봐야 할 다음 추천 호러 게임은 홈 세이프티 핫라인(Home Safety Hotline)입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통화를 처리하는 전화 교환원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전화를 건 사람으로부터 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받게 됩니다.

수신 전화에는 집에 쥐나 거미가 있다는 단순한 불평이 포함될 수 있지만 때로는 상황이 보기보다 더 끔찍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가정 및 해충 문제가 포함된 카탈로그를 읽고 가정의 안전을 위한 적절한 조언을 제공하십시오.

운영자로서 당신은 그들의 집에서 일어나는 일의 결과를 책임지게 됩니다. 모든 문제를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나요?

스피릿 헌터: 데스 마크 II

공포 게임 2024 - Spirit Hunter Death Mark II
스피릿 헌터: 데스 마크 II. 출처: 스팀

Death Mark II는 Aksys Games에서 2024년 2월 15일 출시한 Spirit Hunter 시리즈의 최신 공포 게임 설치물입니다.

코노에하라 학원에 다양한 초자연적 현상이 나타난다는 소문이 퍼지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쿠죠 가문의 당주이자 '영의사'로 알려진 인물이 개입해야 했다.

당신의 조사 결과, 이 엘리트 학교에서 일어나는 모든 이상한 사건의 배후에는 "떠난 자"라는 영혼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게임은 기능을 소개합니다 스크롤링 조사를 더 쉽게 하기 위해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할 때.
본 게임에서는 파트너 시스템도 개선되어, 선택한 파트너에 따라 '서스펜시브 액트'의 성공률이 변경됩니다.

정신병자

공포 게임 2024 - Psychopomp
정신병. 출처: 스팀

Psychopomp는 신비한 장소를 배경으로 한 클래식 3D 비주얼을 갖춘 심리적 공포 던전 크롤러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곳의 일부를 더 많이 탐험할수록 더 놀랍고 무서운 것들이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기이함을 지닌 Psychopomp는 분위기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방해 그러면 소름이 돋을 것입니다. 탈출구를 찾을 수 있나요?

퍼시픽 드라이브

공포 게임 2024 - 퍼시픽 드라이브
퍼시픽 드라이브. 출처: 스팀

2024년 꼭 해봐야할 최신 호러게임 추천은 퍼시픽드라이브 입니다. 당신은 다양한 초자연적 위험에서 살아남기 위한 수단으로 자동차를 사용하게 됩니다.

당신이 취하는 모든 여행에는 고유한 도전과 즐거움이 있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자동차뿐입니다.

다양한 자원과 아이템을 수집하여 여행 중인 지형에 맞게 자동차를 개조할 수 있습니다.

Pacific Drive는 이상한 변칙성이 많이 존재하는 버려진 연구 장소인 올림픽 출입 금지 구역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밝혀내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2024년에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최신 공포 게임 10가지를 소개합니다. 위 목록 중 어떤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자, 여기서 저렴하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