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버프가 필요한 5명의 가장 약한 FF 캐릭터

FF 이벤트 맥스

의 특정 문자 프리파이어 강력하지 않고 전투 보너스가 부족하고 버프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FF 플레이어는 사용을 피하고 가장 약하고 인기 있는 FF 캐릭터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버프가 필요한 가장 약한 FF 캐릭터가 있으면 플레이어의 선택이 제한되며 매치에서 승리하려면 "메타"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조정 및 재작업을 통해 개발자는 다른 많은 캐릭터를 대중화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버프는 이동 속도 증가, 방어력 증가, 공격 속도 및 물리 공격 증가 등 사용하는 가장 약한 FF 캐릭터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다음은 Garena가 2022년에 버프 또는 개선이 필요한 가장 약한 FF 캐릭터 5명입니다. 어떤 멘토? 끝까지 들어, 형!

2022년 버프가 필요한 가장 약한 FF 캐릭터

볼프라

Wolfrahh-Free-Fire-Max-1

Wolfrahh의 "Limelight" 스킬은 들어오는 헤드샷 피해를 최대 30%까지 줄이고 적의 팔다리에 대한 피해를 최대 2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보너스는 이론상으로는 좋아 보이지만 활성화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보너스를 받으려면 상당히 많은 킬을 기록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모든 FF 플레이어가 달성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2022년 Garena는 Free Fire에서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니키타

니키타 프리 파이어

Nikita의 "Firearms Expert" 스킬은 Free Fire에서 SMG 무기를 사용할 때 재장전 속도가 24% 빨라집니다. 이 기술은 마스터하기 쉽지만 유용성이 매우 적습니다. SMG의 유효 사거리가 짧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스킬은 근접전에서만 사용됩니다.

니키타만 재장전 속도가 있고 이 능력이 SMG를 사용할 때 추가 피해를 준다면 분명히 더 많은 플레이어가 니키타를 선택할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이 FF 캐릭터도 가레나의 버프가 필요합니다.

오공

오공 프리파이어-1

Wukong 위장을 사용하면 덤불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 FF 캐릭터는 상당히 짧은 시간 동안 20%의 속도 감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은 15초이며 쿨타임은 200초입니다.

전투에서 상대가 덤불의 움직임, 즉 변장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그의 기술은 다소 제한적입니다.

당신이 더 작은 표적이더라도 하향 조준을 사용하는 상대는 여전히 당신에게 정확한 샷을 날릴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가레나는 2022년 FF 캐릭터도 버프할 예정이다.

스테피

스테피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Steffie의 Graffiti의 Blessing 스킬은 수류탄과 총알 폭발로 인한 피해를 각각 25%와 5% 줄일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은 10초이며 쿨타임은 45초입니다. 이 기술은 가치가 있지만 특정 시간에만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1의 외로운 늑대 모드에서 최고의 패시브 스킬 5개

총이 수류탄보다 전투에서 더 자주 사용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총알 피해를 5%로 줄이는 것은 장점이 거의 없습니다. 이상적으로 Garena는 2022년에 이러한 기술을 강화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팔로마

팔로마 FF 캐릭터

Paloma의 Arms Dealing Skill을 사용하면 Free Fire에서 더 많은 AR 탄약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 유용하지만 본질적으로 매우 제한적입니다. 탄약을 휴대할 수 있다는 것은 Free Fire에서 대부분의 빌드 콤보에 좋은 기술이 아닙니다.

데미지가 팔로마를 버프시켜 AR로 추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면 더 좋은 스킬이 될 것이고 전투에서 유용할 것입니다.

현재 캐릭터는 매우 상황에 따라 게임에서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Garena는 이 FF 캐릭터도 개선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bee FF: Free Fire의 랭크 매치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그래서 그들은 2022년에 버프될 가장 약한 FF 캐릭터들 중 일부였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들의 좋지 않은 기술에 대해 위에서 말했듯이 이루어집니다. 이 캐릭터는 FF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사용한 가장 약한 FF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