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가장 좋아하는 무료 화재 캐릭터 15장

무료 불 캐릭터 사진

프리파이어 전 세계의 배틀 로얄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상징적인 게임입니다. 무료 화재 캐릭터의 사진도 여러 플레이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무료 화재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배경화면과 배경으로 항상 사용되는 캐릭터 사진도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볼 수 있는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사진입니다.

2022년 가장 좋아하는 무료 화재 캐릭터 15장

확실히 무료 화재 캐릭터의 사진이 많이 있으며 이러한 무료 화재 캐릭터의 기술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다음은 무료 화재 캐릭터의 사진에 대한 전체 리뷰입니다.

앤드류

Andrew 무료 화재 캐릭터 사진
프리파이어

최초의 무료 소방 캐릭터 사진 이 FF 캐릭터는 가장 폭력적인 경찰관으로 활동합니다. 이 경찰은 당신이 그의 특별한 기술을 사용할 때 종종 매우 방어적이 됩니다. 앤드류는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하기 아주 좋습니다.

또한 Andrew는 방어구 전문가로서 팀의 방어를 더욱 균형 있게 만들고 상대 팀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켈리

켈리
프리파이어

두 번째 무료 화재 캐릭터 Shimada Kiriko 또는 더 일반적으로 Kelly로 알려진 사진. 7초 동안 질주하면 자동으로 발동되는 Deadly Velocity를 사용합니다. Kelly는 사격과 달리기에도 이상적입니다.

이 여고생의 스킬은 조정했어야 할 위치에서 상대를 무너뜨리는 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어쨌든 이 캐릭터는 인게임에서 높은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니키타

니키타 FF
프리파이어

세 번째 무료 발사 캐릭터 사진 이 캐릭터는 총기 전문가이자 보디가드입니다. 이 안경을 쓴 소녀는 매우 빠른 재장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무기는 VSS와 MP40입니다.

중간 거리를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이 무료 화재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매우 안정적이고 면역력이 좋기 때문입니다.

포드

포드 FF
프리파이어

네 번째 프리파이어 캐릭터 사진 이 프리파이어 캐릭터는 해군 출신입니다. Ford의 이 기술은 매우 강력합니다. 이 기술은 초당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철의 야생입니다. 데미지는 8레벨까지 증가하며,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 있는 최대치는 이전 레벨보다 커집니다.

오공

오공FF
프리파이어

다섯 번째 프리파이어 캐릭터 사진 이 캐릭터는 "위장"으로 오공을 덤불로 만들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공이 덤불이 되면 상대방이 공격하거나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러나 오공은 여전히 움직일 수 있지만 쏘면 위장 효과가 사라집니다.

오공의 능력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난 후 사용하면 더 빨라집니다.

크로노

크로노 FF
프리파이어

일곱 번째 프리파이어 캐릭터 사진 이 캐릭터는 프리파이어가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콜라보레이션한 결과물이다. 크로노는 600의 적 데미지를 버틸 수 있는 상당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Chrono는 Free Fire가 Cristiano Ronaldo를 데려왔기 때문에 매우 자주 다운로드되는 Free Fire 캐릭터의 사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no는 또한 좋은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격언

맥심 FF
프리파이어

여덟 번째 자유 발사 캐릭터의 사진은 격언입니다. 다른 캐릭터보다 빨리 버섯을 먹을 수 있습니다. Maxim은 또한 높은 능력과 확실한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Maxim을 속일 때 할 수 있는 카운터 중 하나는 벽을 사용하여 Maxim이 움직이기 어려울 때까지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DJ 알록 vs 마로 : 팩토리 챌린지 FF는 어떤게 좋을까요?

팔로마

팔로마 FF
프리파이어

9번째 프리파이어 캐릭터 사진 이 캐릭터는 다른 플레이어에 비해 저장 용량을 많이 가질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장비를 얻기 위해 가방을 더 크게 만드는 탄약을 "예약"할 수 있는 Free Fire 게임에서 Paloma가 얻은 스킬입니다.

팔로마의 '무기 거래' 스킬은 캐릭터 레벨이 오를수록 다시 올릴 수 있습니다. 확실히 도구와 장비의 재고도 증가하고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야토

하야토FF
프리파이어

Hayato는 매우 멋진 인생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Hayato는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는 무료 발사 캐릭터 사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Hayato의 이 스킬은 매우 고통스럽고 HP가 약간만 있으면 생성되는 데미지도 높아집니다.

안토니오

안토니오 FF
프리파이어

Antonio는 아름다운 무료 화재 캐릭터의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안토니오가 내구도가 상당히 높은 프리파이어 캐릭터임에는 틀림없다. 당신은 안토니오를 나머지 중에서 최고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tonio는 친구의 NB-in 팀을 위한 토너먼트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로라

로라 FF
프리파이어

열두 번째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사진은 로라입니다. Laura는 또한 저격 소총과 장거리 조준경과 같은 매우 중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총신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라면 이 캐릭터가 딱이다.

Laura는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이 이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게 만들기 때문에 코스프레로도 매우 자주 사용됩니다.

노토라

노토라 FF
프리파이어

열세번째 프리파이어 캐릭터 사진은 노토라입니다. 상대를 확실히 혼란에 빠뜨리는 레클 블리드 스킬을 가지고 있다. Notora는 꽤 뛰어난 탈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노토라의 HP가 조금 있으면 노타라 자신의 방어력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DJ 알록

알록 FF
프리파이어

이번 프리파이어 열네 번째 캐릭터 포토는 DJ 알록과 프리파이어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이다. 이 캐릭터는 그가 가진 스킬 능력 때문에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롱 배럴 플레이와 SMG에서 매우 강합니다.

또한 읽기: Gloo Wall Brassy Core 및 Famas Vampire FF를 얻는 방법

마로

마로FF

이 캐릭터는 Falcon Fervor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증가에 유용한 패시브 타입의 능력입니다. 손상 최대 5%까지 약간의 거리가 있습니다. 이 능력은 1%까지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확실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무료 화재 캐릭터 사진

Falcon Fervor(레벨 6)의 최대 레벨은 최대 25%까지 일정 거리에서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손상 표시된 적의 경우 3.5%로 증가합니다. 레벨업 할 때마다, 손상 결과 이득은 약 0.5%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