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위한 PUBG 모바일의 좋은 점과 나쁜 점 및 이점

배그 모바일 혜택

PUBG Mobile은 매우 완벽한 무기고를 갖춘 온라인 전쟁 게임입니다. 이 모든 무기는 현실 세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또는 PUBG Mobile의 모든 무기는 실제 유형의 무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권총, 총기, 중화기 등에서 시작합니다. 끔찍해 보이지만 오늘날 십대들이 플레이할 때 PUBG Mobile에도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이 Android 및 iOS 기반의 시스템을 갖춘 온라인 게임 세계의 프리마돈나가 된 것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전쟁 게임 애호가들은 확실히 휴대폰에 PUBG Mobile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15세에서 20세 사이의 십대들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PUBG Mobile이 유용하다는 것과 별개로 플레이어가 잘 플레이하지 않으면 나쁜 영향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청소년을 위한 PUBG 모바일의 이점

환경을 보면 많은 청소년들이 모여서 같이 놀거나 놀아요. 거기에서 우리는 그들이 한 장소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흥분은 어디에서나 노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PUBG Mobile 게임의 이점 중 하나입니다. 그렇게 하면 싸움과 같은 부정적인 것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기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식 추가

PUBG Mobile의 많은 이름과 용어는 영어를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잘 모르지만 플레이하고 나면 영어 용어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여기서 과학은 군대에서 자주 사용하는 무기의 유형도 다룹니다. 지금까지 많은 십대들이 인도네시아 보안군이 소유한 무기에 대해 궁금해했고, 시도해보고 싶지만 당연히 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PUBG 게임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총기가 있습니다. 각 유형은 또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원래 무기의 각 사양과 동일합니다. 성능과 마찬가지로 사격 시 반동은 소리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PUBG에서의 슈팅 감각은 현실 세계와 거의 동일합니다. 따라서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현실 세계에 대한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 돈 버는 법 배우기

이 게임을 좋아하는 십대는 돈을 벌기 위한 발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을 좋아하고 자주 플레이한다면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것은 확실히 어렵지 않습니다. 거기에서 그들은 계좌 자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중에게 제안을 열 수 있습니다. 실력이 높지 않지만 자신의 계정에 높은 등급을 부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도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마추어 플레이어는 기수를 고용하여 자신이 보유한 계정의 등급이나 등급을 높일 것입니다. 거기에서 십대들이 프로라면 기수 서비스 요금을 결정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기수가 되는 것 외에도 YouTube에서 콘텐츠를 만들어 Google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큰 상금이 걸린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1, 2, 3위를 입력하면 확실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자유 연합 피하기

청소년들은 보통 rah-rah를 좋아하고 오락거리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닙니다. 그러나 PUBG Mobile을 플레이함으로써 그들은 오랫동안 집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또는 친구들과 게임을 할 때도 그들이 어울리는 곳에 머문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을 해칠 수 있는 난잡함으로부터 그들을 지켜줄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청소년의 부작용

위의 사항에 대한 설명에서 PUBG Mobile의 장점이자 긍정적인 측면이라고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십대들에게 미치는 악영향은 단 한 가지, 즉 중독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십대들이 이미 PUBG Mobile에 중독되어 있다면 더 이상 그것을 이용할 수 없으며 위의 모든 혜택 포인트는 방향이 역전됩니다.

예를 들어 무기를 안다고 해서 만족하기보다 진짜를 해보고 싶다. 그런 식으로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총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자신과 환경에 매우 위험합니다. 중독되면 이 게임에서 돈을 버는 것도 어렵습니다.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은 계속해서 플레이하는 것뿐만 아니라 시간을 기억하는 것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연습 시간을 예약하고 YouTube에 업로드하기 위해 녹음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이미 중독되어 있다면 분명히 그렇게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게으르기 때문입니다. 과도한 게으름은 이미 집에서 이 게임에 중독된 아이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난잡함을 예방할 수 있지만 PUBG에 중독되면 사회 사회에서 멀어집니다. 따라서 십대라면 PUBG Mobile을 활용하고 부정적인 영향을 피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중독에 빠지거나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과도하게 플레이하지 않는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