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재미있는 오프라인 Android 게임, 할당량 없음!

오프라인 Android 재미있는 게임

Android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하는 것은 물론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재미있는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찾고 있는 Viciger를 위해 이 기사가 적합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흥미진진한 10가지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안드로이드 할당량이나 오프라인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루해서 Mobile Legends 및 Free Fire와 같은 Android 온라인 게임보다 가벼운 게임을 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지루할 때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이 10가지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자, 아래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EVOS Esports 정리 해고,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추천 오프라인 Android 재미있는 게임

섀도우 파이트 2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섀도우 파이트를 위한 재미있는 게임
Shadow Fight 2. 출처: YouTube/Antv Games

Shadow Fight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RPG 그리고 고전적인 싸움. 고전적인 전투 모드에서 다양한 적에 맞서 닌자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장비를 장착하여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Shadow Fight 2는 이미 1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1,500만 건의 리뷰 중 4.6점을 받았습니다. 이 오프라인 게임은 지루하고 다양한 성가신 적을 죽이고 싶을 때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길 건너

Crossy Road 오프라인 Android 재미있는 게임
길 건너. 출처: Crossy Road

Crossy Road는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Crossy Road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쉽습니다. 좋아하는 캐릭터로 도로와 다양한 장애물을 건너야 합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치킨을 캐릭터로 제공하며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다른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1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Crossy Road는 400만 사용자 리뷰 중 4.6이라는 꽤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가장 아픈 Dota 2 스나이퍼 빌드 추천, 무료 MMR!

Dumb Ways to Die 2

Android 오프라인용 재미있는 게임 Dumb Ways to Die 2
Dumb Ways to Die 2. 출처: APK Pure

첫 번째 게임인 Dumb Ways to Die의 성공 이후, Dumb Ways to Die 2: The Games라는 제목의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더 어려운 장애물을 제시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가 죽지 않도록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직면하게 될 장애물이 더 어려워집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아무것도 청구되지 않고 이 게임을 오프라인 또는 할당량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이 게임은 평점 4.3으로 이전 게임보다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순위에 올랐을 때 Dota 2 Offlaner가 되기 위한 팁

알토의 오디세이

재미있는 게임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알토의 오디세이
알토의 오디세이. 출처: Noodlecake Studios

Alto's Odyssey라는 게임은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모험 멋진 엔딩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쉽게 지루해지지 않도록 독특한 풍경을 탐험할 것입니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환상적인 장소에서 바람이 부는 모래 언덕 위를 날아 오르고, 스릴 넘치는 협곡을 건너고, 오랫동안 숨겨진 사원을 탐험하는 등 다양한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 사이트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된 이 게임은 Editor's Choice이므로 이 게임의 품질은 이미 매우 우수합니다.

또한 읽기: 쉽고 수익성 있는 5개의 NFT 암호화 안드로이드 게임!

드래그레이싱

Android 오프라인 드래그 레이싱을 위한 신나는 게임
DragRacing. 출처: 유튜브/디지털 글랜스

Drag Racing은 전 세계적으로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오리지널 니트로 레이싱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50대 이상의 사용 가능한 자동차의 레이싱 및 수정과 같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독특하게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이며 할당량 없이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ndroid Hill Climb Racing을 위한 신나는 게임

Android 오프라인 힐 클라이밍 레이싱을 위한 재미있는 게임
등산 시합. 출처: 포켓 게이머

Hill Climb Racing은 매우 인기 있는 Android 클래식 게임입니다. Hill Climb Racing의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물리학에 기반한 상당히 복잡한 장애물이 있는 자동차를 운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을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하고 돈을 모아 새 차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량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점점 더 어려워지는 스테이지도 제공합니다.

Vicigers는 다음을 통해 Hill Climb Racing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물론 오프라인에서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재미있는 게임 Android Slither.io

슬리데리오
게임플레이 슬리데리오. 출처: 유튜브/스매시

Slither.io는 독특한 뱀 게임입니다. Snake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뱀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배고픈 뱀으로 재생하고 음식을 먹을 때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먹는 것 외에도 다른 뱀을 죽이기 위해 뱀의 몸에 다른 뱀을 충돌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흥미진진한 게임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플레이 스토어 가능한 한 빨리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Slither.io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총 다운로드 횟수가 5억 회 이상인 이 게임은 Android 게임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재미있는 게임 Android Plague Inc.

전염병 Inc
전염병 Inc 게임 플레이 출처: Ndemic Creations

올해는 Slither.io 외에도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게임도 인기다. 바이러스 퍼뜨리는 게임을 하고 싶다면 Plague Inc. 매칭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전략 장르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바이러스를 퍼뜨리게 됩니다.

플레이 스토어 Plague Inc. 제공 이 게임은 1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에 도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의 평점은 매우 높습니다. 즉, 300만 리뷰 중 4.7입니다.

지하철 서퍼스

지하철 서퍼스
지하철 서퍼들. 출처: 게임스팟

Subway Surfers라는 전설적인 게임은 확실히 게임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동하는. 플레이어는 기차 구역의 경비원으로부터 도망쳐야 하며 잡히지 않도록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얻을 수있는 캐릭터 및 기타 캐릭터의 액세서리와 같은 사용자 정의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10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하여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게임. 출처: 말라비다

게임 관련 업데이트를 팔로우하고 있다면 Minecraft라는 게임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 인기 있는 게임은 Android에서 플레이할 때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플레이어로서 Minecraft에서 무엇이든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연마할 것입니다.

당신의 소원에 따라 독특한 것을 만드는 것 외에도, 이 매우 재미있는 게임에서 괴물을 사냥하고, 작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기르게 됩니다.

유료이지만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프라인에서 또는 할당량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흥미로운 Android 게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