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이 NFT 하우스와 리얼 하우스의 차이점입니다.

NFT 하우스

기술 발전으로 다양한 메타버스에서 NFT 하우스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NFT 하우스와 현재 살고 있는 실제 하우스의 차이점에 대한 질문이 발생합니다.

NFT 주택과 일반 주택의 차이점을 논의하기 전에 NFT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NFT는 Non-fungible Token의 약자로 그림, 노래, 애니메이션, 집 등 다양한 디지털 예술 형태의 토큰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디지털 아트를 거래하거나 컬렉션 또는 자산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정 NFT를 소유함으로써 현실 세계의 일반 주택과는 다른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Ransverse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Metaverse입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NFT 하우스와 리얼 하우스의 차이점

NFT로서의 집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NFT 집이 있을 때 경험할 수 있는 NFT 집과 실제 집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쉬운 거래

NFT 하우스의 일러스트
NFT 하우스의 삽화. 출처: 포브스

부동산 투자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부동산 소유권의 거래 또는 이전의 형태입니다.

원래 주택 또는 부동산 투자자로서 거래를 완료하려면 많은 문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NFT 주택 거래는 훨씬 더 효율적이고 쉬운 거래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NFT 통합을 통해 구매자는 몇 분 안에 주택 소유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NFT 주택 거래는 실제 주택 거래보다 훨씬 쉽습니다.

또한 읽기: 이것이 Ransverse Raffi Ahmad의 모습입니다. 정말 멋집니다!

데이터 보안 및 무결성

NFT 홈 블록체인
블록체인 NFT. 출처: 매시블

주택 투자에 NFT를 사용하면 일반 대중이 사기성 디지털 거래에 대해 회의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NFT의 국내 시장은 대신 블록체인의 도움으로 향상된 데이터 보안과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Blockchain 및 NFT의 이점은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NFT 주택을 구매하면 보안이 보장되고 소유권이 더 명확해집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NFT 마켓플레이스 목록

더 쉬운 NFT 홈 데코레이션

NFT 하우스 예시
NFT 하우스 예시. 출처: 뉴욕 타임즈

NFT 또는 가상 주택을 사용하면 꾸미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 실제 주택보다 더 자유롭게 꾸밀 수 있습니다.

~ 안에 RansVerse, 개인의 희망과 성격에 따라 RansVerse Home을 꾸밀 수 있습니다.

RansVerse에서 NFT 홈을 꾸미는 것은 RansVerse Home이 개인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적이고 편안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무제한의 자유

Freepik NFT의 유형

에 따르면 마커스 페어스 Deezen의 창립자로서 NFT와 메타버스의 개발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이제 가상 세계는 물리적 세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 Home을 소유하면 현실 세계와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홈의 분포가 고르게 되도록 가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홈 옵션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받을 홈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집은 여러분이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교통 수단과 가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추가 정보로는 VCGamers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 간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Land RansVerse를 위한 특별 NFT 마켓플레이스를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RansVerse의 집을 포함한 모든 것은 NFT이므로 자산 소유자는 소유한 자산을 소유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