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Cosmos 및 작동 원리 알아보기

크립토 코스모스

암호화폐 코스모스(ATOM) 친구 Viciger의 귀에는 여전히 낯설게 들릴 수 있습니다. 특히 Bitcoin 또는 Bitcoin과 같은 다른 거래 암호화 자산과 비교할 때 이더 리움. 이 암호화폐는 다른 암호화폐 자산보다 중요하지 않은 기능과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산형 블록체인 시스템은 각 암호화 자산이 개별적으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암호화 자산은 다른 디지털 서비스와 통신하기 어렵습니다. 조직할 수 있는 기업도 소규모입니다. 이를 기회로 본 크립토 코스모스(ATOM)가 등장해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우주에 대해 알아보기(ATOM)

코스모스 시세
크립토 코스모스에 대해 알아보기

"블록체인상의 인터넷 네트워크"로 명명된 ATOM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하는 블록 시스템입니다. 블록체인 Cosmos 네트워크에 구축되어 함께 연결할 수 있습니다.

즉, ATOM은 암호화폐 회사 간의 네트워킹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Crypto Cosmos는 조정과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둡니다. 

자체 네트워크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대신 모든 네트워크가 데이터, 토큰 및 프로그램을 공유할 수 있는 개방형 환경을 개발합니다. 이는 특정 측면을 기반으로 하지 않고 트랜잭션의 특성을 파괴하지 않고 블록체인에서 트랜잭션의 확장성을 지원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코스모스는 인터체인 재단 (ICF), 개방형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스위스 비영리 조직. 이 조직은 Cosmos를 돕고 만들고 시작합니다.

이 토큰에 통합된 모든 독립 블록체인은 Tendermint 검증과 같은 BFT 검증 알고리즘에 의해 검증됩니다. Cosmos에서는 각각의 새로운 독립 블록체인을 지역이라고 합니다.

미션을 지원하기 위해 이 암호화폐는 ATOM이 기본 암호화폐로 지원하는 지분 증명 블록체인인 코스모스 허브를 출시했으며 모든 체인은 분산되고 상호 연결되어 있습니다.

로프는 여러 부분으로 나뉘어 코스모스의 여러 부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트랜잭션이 발생하면 이 중간 부분이 체인 간의 충돌을 지원하고 수정합니다.

검증이 완료되면 새로운 암호화폐 데이터와 가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각 체인은 자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포함하여 자체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다른 체인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ATOM(Cosmos-pegged Token)은 하나의 핵심 구성 요소인 Tendermint Core에서 작업 증명(PoW) 체인과 기본 시스템 간의 전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ATOM 작동 방식

Forex 거래 트릭은 확실히 수익성이 있습니다
암호화 ATOM 작동 방식

코스모스 크립토 기술(ATOM)은 공식 웹사이트에 명시된 바와 같이 크립토 시장의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간주되며 이는 ATOM의 강점, 확장성 및 친화성 중 하나입니다.

종종 작업 증명을 구현하는 법률 시스템은 긴 네트워크 시스템, 상당한 비용, 증가하는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수 없음, 부정적인 환경 영향과 같은 제약 조건에 직면하게 됩니다. 또한 사용 측면의 문제는 블록체인 적용 프로세스의 복잡성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제대로 구축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개발자와 사용자가 여전히 많습니다. 이 암호화 인프라를 통해 개발자는 단 1주일 만에 복잡한 블록체인 회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2세대 시스템에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보통 몇 주가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 아트가 블록체인 세계에서 작동하는 방식

이 비교는 개발자가 암호화 자산 시장 전체에서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이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한편, 크립토 코스모스의 존재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블록체인 상호 운용성의 약점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블록체인 도메인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구현될 수 있습니다. 기술에는 많은 기능과 용도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각 블록체인은 자체 섬에서 작동합니다. 

각 블록체인은 제3자나 중개자 없이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의 전반적인 강점, 특히 그 성과를 감소시킵니다. 

ATOM을 사용하면 각 블록체인은 여전히 독립적으로 작동할 수 있지만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블록체인 간의 정보 관리에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시스템 및 서비스 개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서로 다른 블록체인은 ATOM 생태계에서 다른 플랫폼의 가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말 코스모스 가격 예측

위의 정보 외에도 Vicigers 친구들을 위한 흥미로운 정보도 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을 구매하고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그 자체가 VCGamers가 만든 혁신입니다. 이 토큰은 BSC 네트워크와 ETH 20 위에 있습니다.

하기 위해 VCG 토큰 업데이트 최신 소식은 VCNews에서 확인하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