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아카이의 고통에 대한 추천 빌드, 파이터 풍미의 탱크!

고통스러운 아카이 빌드 2023

2023년에 Akai를 구축하기 위한 다음 권장 사항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면 Akai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Akai는 올바른 항목 선택으로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일 뿐만 아니라 다음 빌드 권장 사항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MVP 게임에서.

아카이의 아픈 빌드 아이템 목록이 궁금하다면? 이 기사에서 전체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페인풀 그록 빌드 아이템 2023 버전 RRQ R7입니다.

2023년 아카이의 고통 추천 빌드

아카이 쿵푸 팬더
아카이 쿵푸팬더 스킨.

저희가 제시할 2023 아카이 빌드 추천은 아카이의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에 매우 적합합니다. Akai의 게임이 훨씬 더 흥미롭고 치명적일 수 있도록.

터프 부츠

아카이 터프 부츠
아이스 헌터 터프 부츠. 출처: VCGamers

신발 아이템은 Akai에게 유연한 아이템입니다. 즉, Akai는 적 영웅을 식별하기만 하면 적절한 신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카이는 데미지가 높은 영웅들을 자주 만납니다. 이것이 Akai에게 터프 부츠가 이상적인 선택인 이유입니다.

이 신발 아이템은 대부분의 다른 신발 아이템과 동일합니다. Akai는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또한 30% Resilliance 인수를 위한 Fortitude라는 고유한 태평양을 잊지 마십시오.

독특한 사실, 이 신발 아이템은 Shutsujin 프로 선수들의 선택입니다. 에보스 이벤트에서 MPL ID S10 반대 RRQ 호시.

Akai's Painful Build 2023용 저주받은 헬멧

빌드 아카이를 위한 저주받은 투구
빌드 아카이를 위한 저주받은 헬멧. 출처: VCGamers

2023년 아카이의 추천 빌드는 저주받은 헬멧입니다. 아카이를 높은 내구성으로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은 +1200 HP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Akai는 게임 초반에 HP가 떨어질 염려 없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25 마법 방어와 결합하여 마법사 영웅의 마법 공격을 막아냅니다.

Burning Soul이라는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스킬도 유용합니다. 이 스킬은 Akai가 Akai의 최대 HP에서 1.2%에 해당하는 Magic Damage를 받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페인풀 글루 빌드 아이템 추천, 지금 해보세요!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 빌드 아카이는 2023년에 아프다
가디언 헬멧을 쓴 아카이.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은 2200골드로 상당히 고가입니다. 그러나 가격은 이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Akai의 HP를 +1150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경기에서 결정적인 순간을 지원하는 매우 강력한 아이템입니다. 전쟁 중에 영주를 위해 싸우거나 적의 탑을 공격하는 것과 같습니다.

HP 용량이 높으면 Akai가 오랫동안 많은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항목이 중요합니다.

회복이라는 그의 패시브 스킬은 아카이의 HP가 2.5%만큼 천천히 회복되기 때문에 아카이가 기지로 돌아가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게 만들 것입니다.

찬란한 갑옷 고통스러운 아카이 빌드 2023

아카이 래디언트 아머 만들기
Akai Radiant Armor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게임 중에 아카이가 더욱 시끄러워집니다. Radiant Armor는 주요 속성이 +950 HP, +52 Magical Defense 및 +12HP Regen이기 때문에 Akai를 더 내구성있게 만듭니다.

신성한 축복은 이 아이템의 고유 지속 효과 이름입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는 3초 동안 +5-8 마법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의 가격은 너무 비싸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간에 이 아이템을 단 1880골드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Chou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불사

Akai의 Immortality Build 아이템 상처 2023
아이템 불멸 능력치 출처: VCGamers

Immortal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늦은 게임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게임 중반에 자주 발생하는 전쟁으로 인해 Akai는 다시 부활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Akai와 같은 탱크 영웅에게 불멸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Akai는 적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고도 모든 전쟁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길을 닦을 수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아카이 빌드 2023

아카이 골동품 흉갑
골동품 흉갑을 사용하여 Akai를 구축하십시오. 출처: VCGamers

아카이의 2023 지긋지긋한 빌드 추천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의 기본 속성은 +4 HP 재생, +54 물리 방어 및 +920 HP입니다. 이 아이템은 Akai 영웅을 보완하여 게임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의 독특한 패시브도 적과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아카이가 상대에게 맞으면 상대의 영웅은 2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8% 감소시킵니다.

좋은 영웅 Akai와 GG를 플레이하는 방법

히어로 아카이 플레이 방법
히어로 아카이 플레이 방법.

위의 2023년 아카이 빌드 추천이 헛되지 않도록 플레이어는 아카이를 제대로 플레이할 줄 알아야 합니다. Akai를 플레이하는 기본 기술을 따르면 Nice Try가 아닌 GG 칭찬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추천

기술의 숙달

Akai를 플레이하기 위한 첫 번째 팁은 Akai의 기술을 마스터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다음 설명을 읽으십시오. OK!

탁치 – 패시브 스킬: 아카이가 3가지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 보호막을 얻어 최대 HP에서 최대 6%까지 적의 데미지를 흡수합니다.

사우전드 파운더 - 스킬 1: 이 스킬을 누르면 아카이가 지정된 방향으로 점프하며 2초간 30%의 슬로우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블렌더 – 두 번째 스킬: 아카이가 적에게 파동독이나 개구리독을 던져 350%의 물리공격을 일으킵니다.

허리케인 댄스 – 얼티밋 스킬: 아카이가 지팡이로 빙글빙글 돌면서 적을 튕기거나 영향을 받도록 합니다. 넉백 3.5초 동안 180% 물리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초기 게임과 늦은 게임 구별

간단해, 지금 이 순간 초기 게임, 당신은 영웅을 보호하기 만하면됩니다 코어 또는 하이퍼 할 것 정글링 또는 로밍. 동안 언제 늦은 경기, 당신은 공격적인 것에 집중해야합니다, 나-자물쇠 누가 적 영웅손상 크고 효율적으로 전쟁의 진로를 엽니다.

얼티밋 스킬을 올바르게 사용

가장 중요한 것은 궁극기 스킬을 적시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얼티밋 스킬은 결투용으로만 자주 사용하지 말고 필요할 때 사용하세요. 팀 전쟁. 또한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여 HP가 부족한 팀원을 보호하세요.

마스터링 스킬 조합

프로 선수들은 종종 다음과 같은 아카이 스킬 조합을 사용하여 아카이의 상처 빌드 2023을 극대화합니다. 다음은 아카이의 스킬 조합 순서입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대상 상대에게 독 효과를 부여한 다음 스킬 2를 사용하여 상대를 기절시킵니다. 마지막으로 탑이나 벽을 향해 얼티밋 스킬을 활성화하여 마무리합니다. 나머지는 그냥 줘야지 기본 공격 주기적으로.

또 다른 대안은 Ultimate 스킬이 시전되기 전에 Stun 주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이 스킬 조합은 적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페인풀조이 ML 빌드 아이템 추천

예, 초보자에게 적합한 기본 사항을 플레이하는 방법과 함께 2023년 Akai 빌드에 대한 완전한 논의입니다. Akai 영웅 기술이 게임에서 더 눈에 띄고 민첩해질 수 있도록 계속 연습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려면! 자, 즉시 V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씨게이머 마켓플레이스 좋아하는 아카이 스킨을 구입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