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5월 4일 수요일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VCGamers는 BNB/USDT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비트코인/USDT 오늘, 2022년 5월 4일 수요일.

이 분석은 BNB/USDT 및 BTC/USDT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리뷰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는 아티스트 토큰이 아닙니다. 설명을 확인하세요!

BNB/USDT 분석

BNB 2022년 5월 4일
BNB 움직임 2022년 5월 4일

BNB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VCGamers의 분석을 기반으로 오늘날의 시장 상황은 대칭 삼각형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여기서, 이 패턴의 특성은 시장 움직임의 두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시장 펀더멘털에 따라 상승 또는 하락할 수 있습니다.

현재 TF-4H의 11.00에서 가까운 양초를 보면 시장은 여전히 저항 $388,-에서 $396,-까지 상승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BTC/USDT 분석

5월 4일 BTC 분석
5월 4일 BTC 움직임.

오늘 오후 시장 상황은 강세 엔젤링 클로즈 캔들에 의해 지지되는 강세 낙하 웨지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여기서 시장은 저항 $40.204,- 또는 $41.850,- 쪽으로 상승하거나 강세를 보일 것입니다.

두 암호화폐의 움직임에 대한 VCGamers의 분석 결과입니다.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한 일입니다. 따라서 투자에서 하는 모든 일이 개인적인 결정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투자하기 전에 항상 조사하거나 DYOR(Do Your Own Research)를 수행하십시오.

투자하기로 선택한 자산의 펀더멘털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투자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