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dax의 VCG 가격 추측 수상자 발표

VCG 토큰 가격 추측 우승자

가격 추측 당첨자 이름을 발표하겠습니다. VCG 토큰 안에 인도닥스. 이것은 VCG 토큰 가격 추측 이벤트의 끝을 따릅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 가격 추측 이벤트가 2022년 10월 3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암호화 토큰 가격 추측 이벤트에서 우승한 이름은 이미 많이 있습니다. VCGamers 그만큼.

이 이벤트에서 최대 10명의 우승자는 IDR 1천만에 해당하는 VCG 토큰 형태의 상품을 받게 됩니다.

누가 가격 추측을 이겼습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Indodax의 VCG 토큰 가격 추측 우승자

가격 추측
$VCG의 가격을 추측

VCG는 2022년 1월 초에 출시된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CG 토큰은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 목록 결정에 관한 2022년 CoFTRA 규정 11호에 따라 CoFTRA가 등록하고 감독하는 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달 초 VCG Token과 Indodax는 가격 추측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벤트 당첨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danx
  2. 다가네쉬
  3. rizoi_25
  4. Angga_Cahyo_P
  5. 사야가하
  6. 난디쿠르니아09
  7. 조셉트르
  8. 랜디 아디안샤 1991
  9. 야프리엘
  10. 피프티얀티

보상 청구 방법

이 이벤트의 총 상금은 IDR 1,000만입니다. 즉, 이 이벤트의 각 우승자는 IDR 100만 상당의 VCG 토큰을 받게 됩니다.

상금을 청구하기 위해 우승자는 Indodax 팀에서 이메일을 통해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그럼 이번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1.3.x 앱의 5가지 새로운 기능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또한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토큰 형태의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고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NFT 토큰과 자산 스테이킹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