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만화 영화

주라 숲의 왕, 리무루 템페스트의 프로필과 흥미로운 사실

에 의해 출판 된
메타 아유

주라 숲의 왕, 리무루 템페스트의 프로필과 흥미로운 사실

리무루 템페스트는 액션 장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입니다. 코메디 판타지 제목 그 때 나는 슬라임으로 전생했다 (텐수라).

친구 타무라를 강도로부터 보호하던 중 칼에 찔리는 사고를 당한 후, 환생을 위해 이세계로 보내진다.

리무루는 죽기 전 자신의 기술과 요청에 가장 적합한 생물인 슬라임의 형태로 다시 부활합니다.

애니메이션을 보기 전에 아래의 프로필과 흥미로운 사실을 통해 숲의 왕 유라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리무루 템페스트 프로필

미카미 사토루. 출처: 뮤즈아시아/유튜브

행사 전 재생리무루는 계약자로 일하는 미카미 사토루라는 남자입니다. 사토루 본인은 37세이고 키는 175cm입니다.

그는 직장에서 믿음직한 성격으로 인해 많은 사람에게 존경과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그의 특이한 유머 감각 때문에 그를 이해하기 어려워 보일 때가 많다.

사토루는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당황하지 않고도 그 상황에 맞섰고, 심지어 강도의 칼 공격을 받을 때 자신의 후배를 보호할 만큼 용감했습니다.

불행히도, 이 칼부림 사건으로 사토루가 죽게 되었습니다. 사토루가 죽어가던 중, 월드 랭귀지가 그의 앞에 나타나 사토루가 죽기 전에 생각했던 것들을 바탕으로 일련의 스킬을 부여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슬라임으로 환생했는데, 슬라임은 약점 때문에 종종 멸시받는 생물입니다. 리무루는 마침내 인간의 모습을 되찾고 이전보다 더 강해진다.

리무루 템페스트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리무루 템페스트에 대한 간략한 프로필을 들은 후, 이제 여러분이 알아야 할 흥미로운 사실에 대해 논의해보겠습니다. 아무것?

엘프에 대한 관심이 높다

드워곤의 엘프. 출처: 뮤즈아시아/유튜브

리무루는 인간이었을 때부터 엘프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엘프는 다양한 민화와 환상에 자주 등장하는 생물입니다.

그들은 길고 뾰족한 위쪽 귀를 특징으로 하는 아름다운 민족으로 묘사됩니다. 엘프는 대개 숲에서 평화롭게 살기를 선택합니다.

드워곤의 주민들 중 엘프족을 만났을 때, 리무루는 기쁨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텐수라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들과 친구가 되어 보세요

벨도라. 출처: 뮤즈아시아/유튜브

리무루는 텐수라 애니메이션에서 많은 캐릭터와 쉽게 우정을 쌓을 수 있는 듯합니다. 그 중 한 명은 스톰 드래곤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벨도라입니다.

리무루의 뱃속에서 샤리스와 시간을 보낸 후, 벨도라의 성격은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그는 일을 할 때 더 인내심을 갖고 충동적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주라 숲 연합의 지도자입니다

리무루를 주라 연방의 수장으로 임명하는 과정. 출처: 뮤즈아시아/유튜브

이세계에서 리무루는 고블린과 오크 등 다양한 신화 속 종족을 만난다. 그는 이런 회의에서 종종 인종 간 갈등을 해결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마침내 오크 재난 편에서 갈등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리무루는 마침내 주라 숲에 사는 괴물들의 왕으로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그는 결국 다양한 종족의 몬스터가 많이 있는 주라 숲 연방의 왕국 지도자가 되기로 동의했습니다.

텐슈라의 괴물들에게 일본 문화를 소개하다

리무루가 주라에 여름 축제를 소개합니다. 출처: 뮤즈아시아/유튜브

리무루의 도착은 그저 빈손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또한 본능적으로 살아남기 위해 살아가는 괴물들에게 다양한 새로운 문화를 가르쳤습니다.

리무리는 리더로 임명된 이후, 괴물들에게 일본 문화를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오본 축제와 오토시다마 전통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리무루 템페스트의 프로필과 흥미로운 사실은 이렇습니다. 그럼, '슬라임으로 환생한 그 때'를 보고 싶으신가요?

메타 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