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최고의 영웅 스택, 이것을 사용하세요!

추 ML

스택 모바일 레전드 Moba 게임(Mobile Legends 포함)의 조항 중 하나입니다. 보통 영웅 스택은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특정 데미지 스택 효과나 스킬을 보여줍니다. 가장 많이 스택할 수 있는 영웅일수록 스택 영웅이 생성하는 피해가 커집니다.

영웅을 강하게 만드는 이 스킬을 만드는 방법은 일반 공격, 스킬 1, 스킬 2, 궁극기 등 다양합니다. 그러면 공격은 영웅 스킬 스택 아이콘에 나타나는 누적 숫자가 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스택 영웅들을 알려드립니다. 궁금하세요? 자, 다음 기사를 보세요.

2022년 최고의 MLBB 스택 영웅 목록

브로디

히어로스택
브로디

최고의 능력을 가진 첫 번째 허프 스택은 Brody입니다. 그의 기본 공격인 브로디의 몸이나 몸 능력치에서 공격을 사용하면 4번 중첩될 수 있는 심연의 징표를 얻게 됩니다.

브로디가 소유한 심연의 각 무더기는 기본 공격 시 200%, 1스킬 150, 2스킬 200 추가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최고의 스킬에 도달하면 Land Of Dawn에서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Brody는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거리를 유지하고 적의 피를 갚는 데 능숙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Brody는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 후 이동 속도 버프 효과도 있습니다.

세실리온

히어로스택
세실리온

최고의 용량을 가진 다음 영웅 스택은 Cecilion입니다. Cecillion의 스킬 스택은 Impact Mat라는 스킬 1에서 나옵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상대를 공격할 때 HP를 2 얻습니다.

배틀 스펠의 아이콘을 통해 세실리온이 속한 스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ecilion이 상대방에 의해 죽으면 스택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Cecilion의 영웅 스택 기능이 완전히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Stack 99999를 사용하면 Cecilion은 한 번만 적중하면 됩니다. 주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로 인해 Cecilion은 가장 많은 데미지 스택을 가진 영웅으로 Aldous를 이길 수 있었습니다.

클로드

히어로스택
클로드

최고의 용량을 가진 다음 영웅 스택도 Claude입니다. 이 Hero Marksman은 (도둑의 기술)에서 비롯된 축적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1 클로드는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반대 이동 속도 20%, 역방향 공격 속도 10%를 훔칠 수 있습니다.

클로드의 스킬도 10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HP를 얻기 위해 상대방이나 정글 몬스터를 죽일 필요가 없습니다.

스팸 스킬만 있으면 쌓일 수 있으므로 Claude는 상대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헬커트

히어로스택
헬커트

최고의 HP 용량을 가진 다음 영웅 스택은 Helcurt입니다. 이 암살자 영웅은 스택을 손상시키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헬커트의 기본 공격은 각각 최대 5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스택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스팅어 데스라는 2차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헬커트 스킬 효과는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상대에게 몇 초 동안 둔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상대가 짧은 시간 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침묵 효과를 유발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커리어 어드밴티지)을 가지고 있습니다.

Aldous가 받는 1 스택은 영구적으로 8 트루 데미지가 됩니다. 따라서 500 스택이 있는 경우 Aldous의 1 히트는 반드시 4000 트루 데미지를 입힐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MLBB를 사용하는 Sky Wee 팁, 반드시 승리하십시오!

올더스

히어로스택
올더스

마지막 영웅 스택은 Aldous입니다. 이 전투기는 상대에게 위험하고 치명적인 스태킹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Aldous는 스킬 1로 많은 적 미니언이나 영웅을 죽이면 최대 500 스택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얼마나 많은 HP를 모을 수 있는지에 따라 알도스로부터 발생하는 피해도 커진다. 따라서 전투에서 많은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Cecilion MLBB 2022 게임플레이 팁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스택 영웅 5명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스택 영웅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