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Update 3.3 특별 프로그램 요약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업데이트 3.3 라이브스트림

라이브스트림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 ~을 위한 업데이트 3.3 온다. 원더러, 파루잔 등 신규 캐릭터 출시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신작도 발매 예정 업데이트 이것.

진행 중인 카드게임 상설 이벤트 특별 프로그램 업데이트 이전에 Genius Invocation TCG가 업데이트 3.3 온다.

또 어떤 흥미로운 것들이 출시될지 호요버스 ~에 업데이트 미래? VCGamers의 Genshin Impact 3.3 특별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요약을 읽으십시오.

원신 임팩트 스페셜 프로그램 3.3

Archon Guest Interlude Chapter: Inversion of Genesis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3 집정관 퀘스트 막간 장
Interlude Chapter 트레일러 (출처: VCGamers)

2022년 12월 7일에 출시될 업데이트 3.3은 Archon Guest Interlude Chapter: Inversion of Genesis라는 제목의 다음 Archon Sumeru 스토리의 연속을 포함합니다.

이전 Archon 퀘스트에서 Scaramouche(방랑자라고도 함)가 현재 나히다 이전에 패배했습니다.

나히다는 이르민술 나무에 대한 데이터를 찾기 위해 스카라무슈를 주시하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이번 아콘 퀘스트에서는 타타라수나, 이나즈마의 수수께끼도 풀린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히다 겐신 임팩트 구축: 기술, 장비 및 팀 구성 요소

신규 배너 캐릭터: Scaramouche 및 Faruzan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3 방랑자 파루잔 출시
신규 캐릭터 Wanderer 및 Faruzan(출처: VCGamers)

이것은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확실히 기다려온 것입니다. 현수막 캐릭터를 위해 업데이트 그만큼! 에 업데이트 3.3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현수막 새로운 캐릭터와 재실행 배너 다른 멋진 캐릭터.

오랫동안 기다려온 Wanderer 또는 아마도 Scaramouche로 더 잘 알려진 것이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방랑자는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다음 5성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이 캐릭터는 Anemo 요소가 있는 Catalyst 무기를 사용합니다. 이 캐릭터 메카닉은 날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호버링 특정 높이에서. 탐사용으로 아주 좋은거 아닙니까?

방랑자의 능력 호버링 사용하지 않음 에너지 달리기나 등산을 좋아하지만 Kuugoryoku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Wanderer 외에도 Wanderer와 함께 4성 캐릭터 Faruzan도 출시됩니다. Faruzan은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지원하다 방랑자에게 좋습니다.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 절하다 이 아네모 요소는 아네모 RES를 낮추고 안에 있는 캐릭터에게 아네모 DMG를 줄 수 있습니다. 파티.

신규 캐릭터 외에 Arataki Itto의 캐릭터도 1개 획득 재방송 첫 번째 부분에서 업데이트 3.3. 

당신에게도 당첨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그리고 라이덴 쇼군 ~에 재실행 배너 두 번째 부분 업데이트. 

새로운 유물 세트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3 새로운 아티팩트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출처: VCGamers)

신규 캐릭터 외에도 업데이트 이것은 또한 Genshin Impact가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에 대한 도메인을 제공할 것입니다. 

일부 유출에 따르면 도메인은 Sumeru의 Desert 섹션에 위치합니다. 그러나 도메인이 있는 위치에 대한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데이트 풀어 주다.

이 영역에는 주어진 보너스로 판단할 때 Wanderer에게 완벽하게 맞는 한 세트가 있는 2개의 아티팩트 세트가 포함됩니다.

첫 번째 세트인 Desert Pavilion Chronicle은 2인용으로 추가 Anemo DMG Bonus +15%를 제공하고 4인용으로 공격 SPD를 제공합니다.

이 실낙원의 꽃은 상당히 독특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Dendro, Hydro, Electro 및 Pyro 캐릭터에 적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세트는 2-PC 사용 시 Elemental Mastery를 증가시키고 4-PC 사용 시 Bloom, Hyperbloom 및 Burgeon 원소 반응의 DMG를 추가합니다.

VCGamers는 이 세트를 파티 버거 좋아 버건 토마

또한 읽기: Thoma's Burgeon 빌드: 로테이션, 팀 구성 요소, 무기 및 아티팩트

이벤트 원신 임팩트 3.3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3 아키츠 키모다메시
키모다메시 아키츠 (출처: VCGamers)

업데이트 3.3 다양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이벤트 새롭고 흥미로운 재방송 이벤트 물론 Windtrace와 같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Yashiro Commission이 Inazuma에서 개최하는 내장 테스트 챌린지에 참가하는 Akitsu Kimodameshi입니다. 이 이벤트는 경품을 제공합니다 무기 스페셜은 Toukabou Shigure의 검입니다.

광야를 가로질러 이벤트 Kimodameshi Akitsu 다음에 만. 에 이벤트 이 경우 다양한 장소에서 풍선 잡기에 도전하게 됩니다.

그 외에는 놓치지 마세요 재방송 다양하고 신나는 컨셉을 선보이는 Windtrace와 Misty Dungeon.

카드 게임 지니어스 인보케이션 TCG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3 천재 발동 tcg 카드
Genius Invocation TCG 카드 (출처: VCGamers)

업데이트 다가오는 Genshin Impact도 특징입니다. 계략 영구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카드 게임 Genius Invocation TCG는 카드 게임, 즉 직렬 카드의 강도를 기반으로 한 격투 카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용되는 카드는 다음과 같은 4가지 카드입니다. 캐릭터 카드, 장비 카드, 지원 카드, 그리고 이벤트 카드.

시스템은 Genius Invocation TCG를 플레이하는 방법이며 다음을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캐릭터 카드 새로운 카드는 Elemental Dice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 카드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의 캐릭터처럼 계략 즉, 일반 공격,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버스트입니다.

카드 공격은 물론 증가하는 원소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손상 적에게 카드를 줍니다.

같은 다른 카드 장비 카드, 지원 카드, 그리고 이벤트 카드 제공하는 기능 지원하다 형태 버프, 강화, 효과, 다른 사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