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미야 모바일 레전드(ML)의 고통스러운 빌드!

Build Miya 12월, Hero Mobile Legends 12월

기본 영웅 중 하나인 미야를 모르는 사람 명사수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쉬운 Marksman입니다. 하지만 12월에는 Mobile Legends에서 Miya Build가 좋은 점을 먼저 찾아야 합니다.

2022년 12월 가장 인기있고 지독한 Build Miya에 흥미를 느끼시나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미야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의 5가지 장점, 역시 OP!

미야,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Build Miya 12월, Hero Mobile Legends 12월
모바일 레전드 최초의 영웅 미야.

에서 인용 모바일 레전드 팬덤, Miya는 최초의 Hero Mobile Legends입니다. Miya가 영웅 코드 1을 가지고 있다는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코드는 출시 순서를 보여줍니다. 문튼.

미야는 길고 흰 머리를 가진 여성으로 묘사되며 그녀의 주요 무기는 화살입니다. 그의 옷은 달의 힘을 사용하기 때문에 온통 파란색입니다.

아시다시피 미야의 모든 능력에는 달의 이름이 있습니다. 에서 시작 수동적인, 달의 축복추가 공격 속도와 물리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인 Moon Arrow, Miya는 적에게 추가로 두 개의 화살촉을 발사하여 추가 물리적 손상미야의 두 번째 스킬 일식의 화살, 월 이름이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Miya가 목표 지역에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히트 적이 얻을 것이다 물리적 손상 그리고 고정. 그러자 그 화살은 여덟 개의 작은 화살이 되어 퍼져 나갔다. 물리적 손상 및 효과 느린.

궁극적인 미야에서 숨겨진 달빛. 미야는 모든 디버프를 제거하고 사라집니다. 사라지면 Miya는 추가로 35%를 얻습니다. 공격 속도. 이 효과는 미야가 상대를 공격하면 사라집니다.

자,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2022년 12월에 미야 모바일 레전드의 가장 멋진 빌드를 제공하는 저자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ya를 사용하여 Epic Mobile Legends 등급을 올리는 쉬운 방법

Miya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2022년 12월

아이템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아이템이 없으면 적과 싸울 수 있는 추가 상태가 없습니다. 순서대로 또는 필요에 따라 만들어야 합니다.

고가의 물건을 서서히 사지 않고 바로 사면 나중에 압도당한다.

매달 다양한 빌드 아이템이 있습니다. 팀원을 따라 META에서 시작하여 이러한 항목의 일부 상태를 변경하는 업데이트까지.

따라서 2022년 12월 버전의 Miya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출처: VCGamers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주요 아이템 중 하나는 부츠입니다. 예, 부츠를 사용하면 더 빠르게 달리면서 적을 쫓거나 도망칠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실제로 마나에 의존하지 않는 Marksman이 만들었습니다. 40 이동 속도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15%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공격 속도.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미야에게 적합합니다.

빌드 미야 모바일 레전드 12월 – Windtalker

Build Miya 12월, Hero Mobile Legends 12월
윈드토커 아이템. 출처: VCGamers

2차 주문이 있습니다 윈드토커. Windtalker는 추가 40%를 제공합니다.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및 10% 치명타. 가능성. 이 아이템으로 미야는 적을 매우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사실 Windtalker의 이 고유한 패시브는 추가로 150-362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여러 번 적을 공격한 후 이 효과는 공격 속도에 따라 더 빠르게 발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Windtalker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의 공격 속도를 유지하세요!

스칼렛 팬텀

Build Miya 12월, Hero Mobile Legends 12월
항목 스칼렛 팬텀. 출처: VCGamers

거기서 3위 스칼렛 팬텀. 이 항목은 추가로 30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20% 공격 속도, +25% 크리티컬. 가능성. 흥미로운 것은 상태가 아니라 수동성에 있었습니다.

이 스칼렛 팬텀의 고유한 패시브는 모든 치명타입니다. 나오는 스트라이크는 +30%를 줄 것입니다. 공격 속도 및 5% 추가 치명타. 2초의 기회. 사실 이 패시브는 중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읽기: 스칼렛 팬텀은 중요한 영웅을 더욱 아프게 합니다!

빌드 미야 모바일 레전드 12월 –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아이템. 출처: VCGamers

공격 속도에 집중한 후 이제 버서커의 분노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65를 제공합니다. 물리적 공격 및 25% 크리티컬 찬스.

패시브라고 하면 이 아이템은 치명타 공격을 할 때마다 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그의 독특한 속성은 +40%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이 아이템은 미야를 정말 아프게 합니다.

또한 읽기: 버서커의 분노, 크리티컬 대미지를 좋아하는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의 주력 아이템!

하스의 클로

아이템 하스의 발톱. 출처: VCGamers

데미지와 생명력을 추가하기 위해 Miya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스의 발톱. +70의 물리 공격력만 제공하지만 요점은 이 아이템의 고유한 측면에 있습니다.

독특한 속성은 사용자가 +25%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물리적 생명력 흡수. 독특한 패시브는 15%를 추가할 수 있지만 물리적 생명력 흡수 영웅의 HP가 50% 미만일 때.

예, 이 아이템은 미야가 갱킹을 당했을 때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생명력 흡수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읽기: Haas Claw, Lifesteal이 많을수록 죽을 때 더 강해집니다!

빌드 미야 모바일 레전드 12월 – 재앙의 포효

Build Miya 12월, Hero Mobile Legends 12월
아이템 재앙의 포효. 출처: VCGamers

이번 12월 Mobile Legends에서 Miya의 빌드를 완료하는 마지막 항목은 재앙의 포효. 저자가 의미하는 추가 상태가 아니라 정확히 그에게 속한 두 가지 고유한 것입니다.

첫 번째 고유 속성은 35%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물리적 침투 적의 갑옷이나 방패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패시브는 증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리적 침투 최대 20%!

이는 게임 중후반에 적이 주 아이템을 충족시키기 시작하는데 그 중 하나가 방어구 아이템이기 때문에 합리적입니다. 견딜 수 있는 갑옷 아이템으로 물리적 공격, 미야는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마레픽 로어처럼 갑옷을 관통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또한 읽기: 이 흉포한 포효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의 포탑을 빠르게 파괴하세요!

아이템 예약

미야 모바일 레전드 빌드 리저브 아이템 12월. 출처: VCGamers

덜 성가신 적과 싸울 경우를 대비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또는 아테나의 방패.

자연의 바람은 모든 것에 대한 면역 형태의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명사수를 위한 아이템입니다. 물리적 손상 2초 동안. 다루는 경우 Miya에 적합 완완 또는 암살자 같은 알카드 그리고 모스크바.

마지막으로 패시브가 있는 아테나의 방패는 3초 동안 25%의 마법 피해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법사와 싸울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비에르, 변화, 라일리아, 그리고 영웅 마법 피해 다른.

또한 읽기: 우와! 자연의 바람 물리 공격에 면역 Loh!

결론 및 마무리

6가지 주요 항목 중에서 저자는 이 빌드를 공격 속도 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그 이유는 미야는 기본 공격에 크게 의존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공격 속도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정리해서 순차적으로 하면 15레벨에 미야가 추가됩니다. 공격 속도 15% + 40% + 20% 및 성공 시 추가 30%. 그것을 계산하는 방법은 백분율을 하나씩 곱하는 것입니다. 기본 공격 스피드 미야.

에서 다시 인용 모바일 레전드 팬덤, Miya는 레벨 15에서 기본 공격 속도가 1.43입니다. 위의 백분율이 적용되면 Miya는 공격 속도 2.76 또는 최대 3.10까지!

계산은 다소 비슷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플레이할 때 계산 결과를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게임의 적 항목이나 정책에서 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2022년 12월에 가장 지독한 Miya Mobile Legends 빌드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이 영웅이 당신을 최고 순위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이 보장됩니다.

그럼, Miya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Top-Up을 통해 다이아몬드 요구 사항 충족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