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New State Mobile의 5가지 최고의 드롭 존 위치

드롭 존

크래프톤스 PUBG 뉴 스테이트 모바일 BR 장르에서 가장 큰 게임 중 하나이며 최신 세대의 그래픽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약탈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낙하 지역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맵과 모드로 최고의 PUBG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실생활에서 영감을 받은 무기와 차량이 특징입니다.

최대 64명의 플레이어가 권총, 연막탄 및 기타 요소로 무장한 상당히 축소된 플레이 공간에 떨어지며 대결합니다.

지역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드롭 존 전리품 밀도가 높아 빠르게 무기를 집어들고 상대를 제거합니다.

PUBG New State Mobile의 최고의 드롭 존 목록

이 기사에서는 PUBG New State Mobile에서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드롭 조너 위치 5곳에 대해 설명합니다.

쇼핑 센터

드롭 존
쇼핑몰 드롭존 위치

이 쇼핑몰은 New State Mobile에서 빠른 약탈을 위한 최고의 위치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돌격 소총, 저격용 소총 및 기타 유틸리티와 같은 무기를 포함하여 고품질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큰 주 건물과 4~5개의 작은 건물이 있습니다.

많은 차량이 지도의 안전 지대에 도달하는 데 유용한 위치 근처에서 스폰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자신의 전리품을 위해 여러 분대가 이곳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드롭존 위치
연구소의 낙하 지점 위치

연구소는 플레이어가 착륙하여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즉, 수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연구실은 맵 외곽에 위치하므로 플레이어는 상대방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무기와 치료 및 수류탄과 같은 기타 유틸리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적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그들에 대한 좋은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연구실의 주 경기장에는 로봇과 같은 대형 구조가 있습니다.

체스터

드롭존 위치
Chester의 낙하 지점 위치

Chester는 PUBG New State Mobile의 또 다른 유용한 착륙 지점입니다. 그것은 중간 크기의 도시이며 플레이어가 도시의 다양한 건물 및 기타 화합물에서 수집할 수 있는 적절한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비행기의 경로에 따라 2~3개 분대가 이곳에 착륙할 수 있으므로 총격전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초기 단계에서 안전한 착륙을 선호하고 추진력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낙하 지점 위치입니다.

전시장

M4 PUBG 뉴스 상태
낙하 지점 위치는 전시관에 있습니다.

전시관은 착륙하고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맵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를 통해 플레이어는 고품질 갑옷, 무기 및 조준경을 신속하게 획득하여 전장에서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서두르는 게임 플레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여기에 착륙하여 쉽게 킬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킬을 빠르게 달성하면 K/D 비율과 같은 게임 내 통계가 향상되고 티어 순위가 더 높은 리그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패치 0.9.30 업데이트 당신이 탐험해야 할 새로운 State Mobile!

공장

드롭 존
공장의 드롭존 위치

공장은 PUBG New State Mobile에서 최고의 낙하 지점 위치입니다. 맵 중앙에 위치하며 많은 공격적인 플레이어들이 선호합니다. 한 번에 최대 4~5개의 분대가 이곳에 상륙할 수 있으므로 Factory에서 많은 킬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미래형 게임 플레이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하는 두 개의 사실적인 크레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측면 마당에 착지하여 상대방에게 제3자 공격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랭크 푸셔의 경우 해당 위치 주변에 지도를 가로질러 이동할 수 있는 많은 차량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ew State Mobile x LINE Friends 콜라보레이션, 더 많이 확인하세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저렴한 PUBG Mobile 다이아몬드와 UC를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